서울로미디어캔버스 2023 4회전시 기획전시

자유게시판

서울로미디어캔버스 2023 4회전시 기획전시

<서울로미디어캔버스>는 시민이 향유하고 공감할 수 있는 미디어아트와 영상 콘텐츠 등 전자적 빛으로 이루어진 예술작품을 지속 전시하여 미디어아트의 영역을 확장하는 미디어아트 플랫폼입니다.

‘2023 애니메이션 공모전(展)’은 ‘시간’을 주제로 예술가들의 창작 의욕을 증진하고 애니메이션의 예술적 가능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전시로 공정한 심사 과정을 거쳐 최종 5점의 우수작품이 선정되었습니다. 시간의 흐름과 의미에 대해 예술적인 감성과 시선을 담은 작품을 선보입니다.

‘2023 네이처 프로젝트전(展)'은 ‘자연’ 또는 ‘사계절’을 주제로 한 공모 프로젝트로 자연에 대한 작가들의 예술적 세계관을 살펴보는 공공미디어 전시입니다. 이번 공모를 통해 총 9인이 선정되었으며, 분기별 5인, 4인의 작가 작품을 선보입니다. 4회 전시에 참여한 수수숲(김정희, 이정혁), 원정백화점, 조주연, 조준영, 한윤희 작가의 작품은 자연의 의미에 접근하는 독특한 시선을 제시하여 새로운 미적 경험을 가져다줍니다.

‘문학X미디어전(展)’은 문학가와 미디어 아티스트의 협력 전시입니다. 공공미디어로써 미디어아트의 가능성과 향유를 알리기 위한 전시로, 문학과 미디어 장르의 결합을 통해 새로운 형식의 작품을 선보입니다. 의 저자 최추영 작가와 새로운 작업 방식으로 미디어아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익수케 작가의 작품, 의 저자 정세랑 작가와 여행에 대한 영감을 꿈꾸는 듯이 작품에 녹여내는 안나영 작가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