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일 저녁(월요일) 8시 40분에 세계테마기행 본방송 합니다.

권학봉 17 267

4c6c1fda3ad06ba21535492cd0ccf6c7_1528623058_1539.jpg
 




4c6c1fda3ad06ba21535492cd0ccf6c7_1528623059_2331.jpg
 





안녕하세요. 


세계테마기행 4부작 시리즈중 첫번째 방송이 내일 부터 시작합니다. 이어서 4일동안 한편씩 방송되어 집니다. 


내일 저녁 8시 40분 ~9시 30분


EBS     한국교육방송


세계테마기행 


"황금보다 아름다운, 골든트라이앵글" 4부작 


1편 

"황금보다 아름다운, 골든 트라이앵글 - 황금 삼각지를 찾아서" 



방송 합니다. ^^


많은 시청 부탁드리구요. 보시고, 


EBS 세계테마기행 시청자게시판에 멋진 후기도 남겨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시청자게시판 (EBS 로그인 필요)

http://home.ebs.co.kr/theme/board/4/503184/list?hmpMnuId=102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Author

Lv.53 권학봉  최고관리자
18,933 (76.2%)

사진에는 촬영자의 인격이 각인된다 빛으로 그리는 사람들 스트로비스트 코리아

Comments

피그베이
오오오 드디어 오늘이군요!!!! 알람 맞췄습니닷 선생님!
권학봉
ㅎㅎ 내일 입니다. ^^
내일 저녁 8시 40분,
감사합니다. !
피그베이
컥 다시 알람을!!!
권학봉
ㅎㅎ 저도 제목을 살짝 수정했습니다. ^^
온달2
와~ 드디어...
EBS 한국교육방송에서 만나게 되었군요.
아주 좋은 일, 축하합니다.

촌각을 다투며 진행되는 힘들고 고된 일
그 결실을 보게 되어 참으로 기쁩니다.
여러 일이 겹쳐 있음에도 거뜬히 해쳐나가는 님의 모습 자랑스럽습니다.

한동안 애를 먹이던 사이트 속도 문제도 해결되고
너무 좋습니다.
권 작가님 화이팅 !
스트로비스트 고리아 화이팅 !
권학봉
좋은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보시기에 편안하고 재미있는 방송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사이트속도는 하루 빨리 서버에 데이터베이스를 최적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나한국인
권작가님 뿐아니라 모든 스탭분들께서 집 떠나 고생하신 결실...
기대합니다.
본방사수하렵니다...
권학봉
본방사수 정말 감사합니다. ^^
즐겁게 시청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서비
그동안 기다리던 방송이 내일 방영 되군요
그동안 수고 많앗습니다
시간 잊지 않고 방송 보도록 하겠습니다
권학봉
네 ㅠ..ㅠ 정말 고맙습니다.
보시기 즐겁고 재미있는 방송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축하합니다. 19 럭키 포인트를 받으셨습니다.

은대롱
내일은 9개월 딸래미 일찍 재우고 본방 사수해야 겠네요 :)
즐겁게 감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kchan
세계테마기행...본방사수한 적이 단 한번도 없는데... 내일 처음 해보겠네요..ㅎ
古九魔
와우~~ 오늘밤이군요!!!!!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NewDelphinus
원래 애청하던 프로그램입니다...
요번에는 본방 사수해야겠네요...
이러다 연애인까지는 아니더라도 방송인으로? ㅎㅎ
욘사마
본 방 사 수 ..!!!
대장님 홧띵!!
아기곰
근데 방송에 얼굴도 나오시나요?
목소리만?
권은형
으아!!! 이제 귀국해서 1편 본방사수 못했어요ㅠㅠㅠㅠㅠ2편부터 본방사수입니다!!!!

축하합니다. 4 럭키 포인트를 받으셨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쪽지, 이메일, 카톡 등으로 질문하시려면 분께 참조 부탁드립니다. . 댓글6 권학봉 01.22 543
공지 권학봉의 세계테마기행 - 황금보다 아름다운 골든 트라이앵글 1~4부 모아 보기 댓글8 권학봉 07.02 616
새소식 사진가의 길 (스트로비스트 코리아) 의 뮤직 비디오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댓글23 권학봉 03.12 3617
공지 스트로비스트 코리아의 관리자 분들을 소개 합니다. 댓글29 권학봉 04.15 2457
새소식 포인트가 모자라신 분들께 희소식 ! 댓글37 권학봉 01.18 4161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 안내 입니다. 댓글13 운영자 05.18 9522
2167 뻘글 이제 금강산 관광 사진도 올라오겠네요 ㄷㄷㄷㄷㄷㄷ 댓글1 古九魔 2시간전 6
2166 그냥 선생님 보내주신 우산 잘 받았습니다 ㅎㅎ 댓글1 tedkang 15시간전 23
2165 새소식 포터블 조명장치들 봇물 터지네요 ㄷㄷㄷ... 댓글2 그라목손인티온 17시간전 36
2164 뻘글 헐 이런 문자가 오네요 ㅋ 댓글12 NewDelphinus 22시간전 51
2163 오늘은요 다카에 무사히 입성했습니다. 댓글8 권학봉 22시간전 40
2162 오늘은요 결혼식 사진 토포북 입니당 ^^ 댓글6 봄의향기 1일전 44
2161 뻘글 센서 청소 망했어요 ㅠㅠ 댓글26 thereday 2일전 70
2160 뻘글 안계신 대장님께 건의! 댓글7 古九魔 2일전 77
2159 그냥 길상사 꽃무릇 출사는 아무래도 온달님과 둘만 진행이 될듯 싶습니다...^^ 댓글17 바람에게묻다 4일전 114
2158 그냥 오늘도 ... 댓글3 마음은매일출사 5일전 53
2157 새소식 니콘 미러리스 Z7 예약판매 떴습니다. 댓글11 古九魔 5일전 78
2156 뻘글 베타테스터가 되서 X-pro를 구매해 보렵니다 ㅎㅎ 댓글16 NewDelphinus 5일전 77
2155 새소식 의외로 프로포토 신형에 관한 이야기는 없네요. 댓글11 supadupa 6일전 91
2154 오늘은요 드디어 촬영 일정이 잡혔습니다. 댓글29 권학봉 7일전 127
2153 그냥 원래 제가 장비 욕심은 1도 없는 사람인데... 댓글11 앤님 7일전 99
2152 새소식 니콘 미러리스 Face tracking 댓글7 古九魔 7일전 76
2151 오늘은요 대장님은 D850 지르셨더군요... 전 라이젠 질렀습니다.^^ 댓글18 Sunsetsky 8일전 122
2150 뻘글 점심먹고 회사앞에 밤따러 갔다가 댓글9 古九魔 8일전 67
2149 뻘글 15년된 자동차를 바꾸고 싶은데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ㄷㄷ 댓글24 NewDelphinus 8일전 83
2148 그냥 이번 추석 연휴에 뭐 하실거에요? 댓글6 앤님 9일전 63
2147 그냥 포토그래피플랜 댓글1 정국 10일전 69
2146 그냥 [저의 개인전 소개] 재미있는 사진 토크쇼를 진행합니다. ^^ 댓글17 자비의칼날 09.08 96
2145 뻘글 오오오 인스타 스폰서에서 선생님을 뵙다! 댓글6 피그베이 09.07 89
2144 뻘글 저의 지하실 스튜디오를 공개합니다 댓글42 thereday 09.07 164
2143 오늘은요 라이트룸 포샵 샀어요~~~~~^^^^^^^ 도움요청~~ 댓글5 정국 09.06 79
2142 뻘글 내일은 즐거운 주말의 시작? 댓글16 NewDelphinus 09.06 68
2141 그냥 Infinite color panel 129달러 댓글8 thereday 09.06 83
2140 뻘글 평타는 치는 듯한 캐논 미러리스 EOS-R 댓글26 NewDelphinus 09.05 231
2139 그냥 길상사 꽃무릇 봉개 댓글8 바람에게묻다 09.05 118
2138 그냥 장터이용 댓글3 아지트 09.05 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