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로비스트 코리아

자유게시판

카메라 선거 포스터 만들어 봤어요.

권학봉 24 1,998

 

 

69e14bcf0d5b23d784e3d5ad83f50ad2_1493637884_73.jpg
 

 

 

 

그냥 깔맞춤으로 골랐구요. 

재미로 만든거니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냥 재미로만 봐주세요. ㅎㅎㅎ 

 

 

 

 

 

 

 

69e14bcf0d5b23d784e3d5ad83f50ad2_1493637828_75.jpg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Author

Lv.48 권학봉  최고관리자
15,835 (57%)

사진에는 촬영자의 인격이 각인된다 빛으로 그리는 사람들 스트로비스트 코리아

Comments

古九魔
ㅠ.ㅠ 니콘이 5번까지 갔군요
NewDelphinus
정정 당당 니콘 이미지인듯합니다 ㅎㅎ
권학봉
색갈 맞춤으로. 5 번됐어요.
그 바람에 페이즈원도 들어왔죠 ^^
서비
잼있는 발상입니다
권학봉
감사합니다. ^^
카제
3번은 카메라가 글자를 먹었습니다. 후지네요
ㅋㅋㅋㅋ;;
권학봉
페러디라.. 원본에 신경을 좀 썻어요. ㅎㅎㅎ
순록
요즘 사고 싶은 카메라 후지 X-T2인데 ㅎㅎㅎ
권학봉
3번이 인기가 많은듯 합니다. ^^

축하합니다. 28 럭키 포인트를 받으셨습니다.

유비아
아ㅜ 2번이라니..ㅜ_ㅜ''
권학봉
색깔 맞춤이라... . ㅎㅎㅎㅎ
초심으로
발상의 전환! 즐겁습니다. 재미습니다.
권학봉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foret
ㅎㅎㅎㅎㅎㅎ 재밌게 봤습니다 ^^
태곰
그냥 깔맞춤으로만 만드신건 아닌것 같은데요~ ㅎㅎㅎ

지키겠습니다. SLR세상 에서 크게 웃었습니다. ~ 너무 절묘한 패러디라서요 ^^
Ryan
이왕 만든거 투표도 한번 하시지요~~ ㅎㅎ
노트4
참신한 아이디어에 박수를 보냅니다.
MagicStick
ㅎㅎㅎㅎㅎ 재미있네요
찰칵하는소리
생각치도 못한 아이디어네요, 즐겁게 봤네요 : )
6k2aow
재밌습니다.  잘 봤습니다
thereday
소니가 결국 대세군요
카메라를 대선 포스터로 패러디하는
아이디어가 재미있네요
벤더비스트
펜탁스는 이제 순위에도 못드는 시대군요ㅜㅜ
gsleemin
잘보고 가요
zimiral
ㅋㅋㅋㅋ  전  노동이 당당한...  ^^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쪽지, 이메일, 카톡 등으로 질문하시려면 분께 참조 부탁드립니다. . 댓글37 권학봉 01.22 244
공지 스트로비스트 코리아의 관리자 분들을 소개 합니다. 댓글24 권학봉 04.15 1332
공지 스트로비스트 정기 업데이트 및 스펨 글 관련 일일 등록글 수 제한 댓글5 권학봉 04.14 806
새소식 포인트가 모자라신 분들께 희소식 ! 댓글29 권학봉 01.18 3090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 안내 입니다. 댓글12 운영자 05.18 8731
1815 새소식 경주에 이곳 위치 아시는분 있나요?? 댓글1 HaDam 2시간전 12
1814 뻘글 밍혜밍해란 분.. 댓글14 Julia 23시간전 63
1813 뻘글 색이 왜다를까요! 댓글11 아기곰 23시간전 47
1812 뻘글 엄마 허리ㅠ 댓글3 밍혜밍해 1일전 47
1811 오늘은요 모니터 왔어요. 댓글19 아기곰 2일전 67
1810 뻘글 자신의 수준에 맞는 조명 강의 댓글29 thereday 3일전 107
1809 뻘글 헉 여기 중국인가요? 자동차 폭발? 댓글5 권학봉 3일전 54
1808 오늘은요 Hey Lim ! 걱정마~ 계좌만 까면 돼... ㅋㅋㅋ~ ^^ 댓글2 온달2 3일전 67
1807 새소식 안녕하세요! 신규가입했어요~ 댓글3 인성이짱 4일전 20
1806 뻘글 데이브 [지역별 서울 전라도 경상도 부산 제주 표현 차이] 댓글4 주영아빠 5일전 51
1805 오늘은요 스트로비스트 코리아의 모든 회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19 권학봉 7일전 88
1804 뻘글 오늘 쇼트트랙!! 댓글6 밍혜밍해 9일전 82
1803 뻘글 여자가 싫어하는 남편의 취미 댓글13 권학봉 10일전 156
1802 오늘은요 papa 댓글2 바른역사 10일전 54
1801 뻘글 스리랑카서 잘놀고 있음 을 보고 드립니다. 댓글6 아기곰 02.12 64
1800 뻘글 사진가를 위한 컴퓨터 1월 집으로 복사했습니다. 댓글10 트와일라잇99 02.11 99
1799 뻘글 람빵 스튜디오에서 인터넷 속도 테스트 댓글11 권학봉 02.11 108
1798 새소식 사진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준 유튜브 소개 댓글13 thereday 02.11 111
1797 뻘글 후지논 렌즈 어떻게 만드나 , 공장 투어 유튜브가 있네요. 댓글6 권학봉 02.10 77
1796 뻘글 우와 , 스페이스 엑스 정말 대단하네요. 발사체 착륙 영상 댓글3 권학봉 02.09 83
1795 뻘글 태국에서 카메라에 잡힌 야생 호랑이 댓글5 권학봉 02.09 89
1794 오늘은요 핫팩 챙겨서 잘 쓰고 있어요 댓글3 밍혜밍해 02.08 67
1793 뻘글 자료사진 찾다가 1997년에 놀러간 사진을 찾았네요. ㅎㅎㅎ 댓글12 권학봉 02.08 149
1792 뻘글 주말에 별 뺑뺑이 돌리실분? 댓글4 앤님 02.08 92
1791 뻘글 자료 찾느라 옛날 사진 뒤적이면서 보니까 말이죠. 댓글4 권학봉 02.07 97
1790 뻘글 우리나라 자동차 메이커들이 꼭 배웠으면 하는거 댓글14 앤님 02.07 98
1789 뻘글 나를 사진에 관심 갖게 한 사진.. 댓글21 Julia 02.07 148
1788 뻘글 그래, 힘내라! 아무튼... 댓글4 lisboa 02.06 73
1787 뻘글 [라이트룸] 격려 감사드립니다 댓글2 CharlesHan 02.06 75
1786 뻘글 라이트룸 적응이 참 어려워요^^ 댓글8 CharlesHan 02.06 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