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조명 촬영.

일반 갤러리

야외조명 촬영.

28 아기곰 17 1459 1 0

야외 조명 촬영은 아마추어는 개고생 인듯! 

703516391a10d61cf66dd50d054767b4_1541050924_4849.jpg
  • 카메라모델명 : Canon EOS-1D X Mark II
  • 렌즈모델 : EF24-70mm f/2.8L II USM
  • 촬영일시 : 2018:10:23 20:34:22
  • 촬영모드 : 수동모드
  • 셔터속도 : 1/250
  • 조리개 : f/7.1
  • ISO : 10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Multi Segment
  • 노출보정 : 0.00eV
  • 초점거리 : 70mm
  • 플래시 : On Compulsory

703516391a10d61cf66dd50d054767b4_1541050973_2619.jpg
  • 카메라모델명 : Canon EOS-1D X Mark II
  • 렌즈모델 : EF24-70mm f/2.8L II USM
  • 촬영일시 : 2018:10:23 20:34:29
  • 촬영모드 : 수동모드
  • 셔터속도 : 1/250
  • 조리개 : f/7.1
  • ISO : 10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Multi Segment
  • 노출보정 : 0.00eV
  • 초점거리 : 70mm
  • 플래시 : On Compulsory

703516391a10d61cf66dd50d054767b4_1541051009_3528.jpg
  • 카메라모델명 : Canon EOS-1D X Mark II
  • 렌즈모델 : EF24-70mm f/2.8L II USM
  • 촬영일시 : 2018:10:23 20:22:58
  • 촬영모드 : 수동모드
  • 셔터속도 : 1/125
  • 조리개 : f/9.0
  • ISO : 10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Multi Segment
  • 노출보정 : 0.00eV
  • 초점거리 : 24mm
  • 플래시 : On Compulsory
 

17 Comments
M 古九魔 2018.11.01 14:52  
와~~ 아주 좋은데요? ㅎㅎㅎ

축하합니다. 7 럭키 포인트를 받으셨습니다.

28 아기곰 2018.11.01 15:24  
감사 합니다! 근데 뭐가 좋으세요? ㅋㅋㅋ
고생하는게 좋타는거죠? ㅋㅋㅋ
M 古九魔 2018.11.01 15:27  
ㅋㅋㅋㅋㅋㅋ 그럼유~ 사서 하시는 고생인데유~
28 아기곰 2018.11.01 15:31  
꼭 바닷가 가셔서 바람 함 맞아보세요!
날은 흐리지, 바람은 불지, 조명연습은 해봐야겠지,
삼바리 세우고 우산 씨우면 그냥 날아갈라 하지,
입에서 단내 납니다!  ㅋㅋㅋ
M NewDelphinus 2018.11.01 14:54  
장비가 좀 무겁기는 하죠 ㅎㅎ
그래서 멀리 갈때는 가벼운거 위주로 다니려고 해요..딱히 햇볕에 정면으로 도전하지 않는 이상 AD200으로도 벼텨 주더라구요
28 아기곰 2018.11.01 15:27  
AD200 꺼내보지도 못했습니다!
외국가는데 갸도 한짐 해요! 케이스 랑 다마가 있어서!
델피누스님! 바람 아직 제대로 안맞아보셨죠?
저기 바닷가거든요! 둘이 잡아도 날아가려 해서 개고생 했어요! ㅋㅋㅋ.
M NewDelphinus 2018.11.01 15:29  
ㅋㅋ..바람 쎄면 그냥 우산이나 소프트박스 없이 딱딱한 빛이라도 AD200에 그냥 리플렉터 끼고 찍어버려요 ㅎ
빛이 딱딱하고 대비가 높아지지만 조명이 필요할땐 어쩔 수 없이 ;;;
28 아기곰 2018.11.01 15:36  
ㅋㅋㅋ 바람 부는데 AD200을 홀로 삼바리에 매달아 두고 찍으라고요? 난 겁나서 못해요! 
도버해엽 바람 장난 아니예요!
24 후천성인재 2018.11.01 17:07  
멋진사진 잘보았습니다.
인물도 배경도 멋지내요^-^

어떤조명을 쓰셨는지 궁금하네용~
28 아기곰 2018.11.01 17:13  
고독스 스피드라이트860 에 옴니 끼우고요
흰색 투명 우산  프로포토 삼바리에 끼우고 찍었습니다!
광량은 1/4 에 사람옆 1.5미터 거리에 45도 방향으로 사람 보다 높게 들고 찍었습니다!
안들고 있음 바람에 날아가서요!
24 후천성인재 2018.11.04 08:47  
열정에 박수를 그열정 저도 받아가겠습니다^^
69 서비 2018.11.01 20:05  
개고생을 해가면서 사진을 찍는 곳도 큰 추억이겠습니다
그래도 새벽 일찍 출사가서 허탕치는 것 보다는 나을 것 같은데요  ㅎㅎㅎ
28 아기곰 2018.11.01 20:11  
사람들은 쳐다보지요, 바람은 무쟈게 불어 그냥 핫슈에다 놓고 찍고 싶은 생각이 굴뚝 같았는데 교과서 연습 해야 된다는 일념 하에 제 직원 하고 집사람. 딸 죄다 개고생 했습니다!  그짓말 조금 보때면 제가 둥둥 떠다닐듯 했습니다!
18 달그림자 2018.11.01 21:12  
아주 자연스럽고 보기 좋은게 이젠 보통 내공이 아니십니다~~~
28 아기곰 2018.11.02 01:57  
아이고 아직 갈길이 멀어요! 이젠 AD200이라도 자유자재로 사용하고 싶어요! 근데 장비 있어도 아직 맘대로 안되요! 말씀 감사 드립니다
5 푸른삼월 2018.11.01 23:53  
좋은 사진 촬영하신다고 고생 많이 하셨네요. 이렇게 사진만 보아서는 평온한 모습입니다. 좋은 사진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
28 아기곰 2018.11.02 01:57  
감사 합니다! 좋게 봐주셔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