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사이트오픈하고 이런 말은 또 처음 들어보네요. ㅠ..ㅠ

자유게시판

아, 사이트오픈하고 이런 말은 또 처음 들어보네요. ㅠ..ㅠ

M 권학봉 3 1921 1 0

"배너 광고 팝업들이 스팸성으로 잘못 눌러져서 이상한 안심 폰 로그인 사이트 가입이나 되고,,,

도대체 책 산 사람들이 불법 배너사이트 들어가게 낚시나 해놓고 왜이렇게 사이트를 해놓으셨는지.. 

사이트 자체를 탈퇴하고자 합니다."


​사이트의 광고는 구글AD 에서 게시하는 것인데요, 이건 완전 자동으로 되어 있습니다. 

제가 관리도 되지 않기 때문에 처음부터 그냥 완전 자동 옵션 켜 놓고 구글이 알아서 게시 하는 거에요. ㅠ..ㅠ

그래서 광고 내용은 물론이고 위치 크기 등등 보는 사람마다 모두 다를 것 같은데요. 

아시다 싶이 이런 구글 광고는 구글에서 사용자의 검색이나 기타 인터넷 활동 등의 기록을 보고 맞춤형으로 뿌려 주는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책관련 예제파일 다운로드에는 아무런 제약이 없고,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자체가 필요 없는 완전공개 게시물입니다.

예제파일 때문에 회원 가입할 필요도 없습니다. 




3 Comments
25 하동수 2021.06.28 09:33  
아이고... 힘내십시오... 저도 예전에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한 적이 있었는데요. 참 별에별 사람 많더라고요. 마치 현실 속의 식당이나 편의점처럼 온라인 상의 커뮤니티에도 진상이 오는 것이죠. 아무튼 작가님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M 권학봉 2021.06.29 03:26  
말씀감사합니다.
저도 구글광고가 맞춤형인데 저한테 뭐라하니 욱했네요. ㅎㅎㅎ
11 뉴스네트 2021.07.09 19:31  
진짜 잘 모르는 분들은 오해할만 하겠네요. 요즘 구글이 미쳐돌아가는 것 같습니다. 유튜브도 유료한다고 하다가 보류한다는 둥... 갑질 슬슬 시작하는 것 같던데요. 한마디로 세상에는 꽁짜는 없다! 국롤 같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