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컬러 스파이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 아시는 분?

자유게시판

데이터컬러 스파이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 아시는 분?

3 또야1 2 2054 0 0

모니터와 캘리브레이션 알아보던 중 방문하게 됐습니다. 영상에서 캘리브레이션의 중요성도 강조하시고 그래서 스파이터를 구매하고 싶은데요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아시는 분 있을까요?

2 Comments
M 권학봉 2020.10.19 18:34  
예전에는 직구 가격차이가 좀 났는데 요즘은 거의 비슷한 느낌인듯 합니다.
한번 구입하면 오래사용하니 적당한 최저가로 구입하시면 될듯하네요.
11 뉴스네트 2020.10.20 14:23  
그냥 지마켓으로 판매자별 평균가격을 알아보신다음 본사로 직접 전화를 걸어 영업담당을 바꿔 달라고 하신다음 구매방법에 대해 물어 보시면 알아서 싸게 지마켓보다 더 내고가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구요, 저는 스파이더 X 포토팩 한정판으로 구매했어요. 화장사들이 들고 다니는 화장품 케이스 같은 곳에 본품이 담겨저 있고, 칼라체커 및 측광도구까지 함께 들어 있어 훨씬 저렴하면서 가격이 싼편입니다.

권학봉 선생님의 추천 영상을 보고 저는 중국에서 구매를 해서 사용하는데 정말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PS : 여담입니다만...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화면 왼쪽 하단 부분에 바로가기가 있을 겁니다. 그곳을 눌러 "디스플레이 유형"을 고르셔서 하세요. 그냥 막 눌러 하다보면 화면에 오줌 싼것 처럼 옐로우끼가 도는 잘못된 캘리브레이션 화면을 보실 수 있으니까 말입니다. 참고로 포토키트에 들어 있는 본품은 프로보다 기능이 많은 엘리트 버전이 들어 있습니다. 본품은 프로나 엘리트가 같으나 소프트웨어에 기능차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정품인지 아닌지 너무 따져요 이 기계가... 시리얼에 따라 프로그램 동작이 프로, 엘리트로 바뀝니다.

진짜 나 너무 설명충같아.. ㅜㅜ 하긴 구매전 이것 저것 알아보면서 시행착오 격지 않으려고 조사하다 보니 이렇게 됬네요. ^^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