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케이스 써보신 분 계신가요

자유게시판

하단? 케이스 써보신 분 계신가요

제가 쓰는 카메라에 저런 하단부 가죽 케이스 (속사케이스라 하나요?) 써볼까 하는데요.

써보신 분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로 색깔 추천도 받습니다ㅋㅋ...; a6400 검정에 뭐가 어울릴까요?(주의:제 기분에 따라 추천 받은 것과 다른 색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ㅋㅋㅋ)


해당제품의 최저가 링크는 https://a.aliexpress.com/_dTsRhnS 이건데...


https://a.aliexpress.com/_dXW8Hze 여기에 제품 사진은 더 잘 나오네요 ~_~


(질문이라기보단 의견 나눔을 부탁하는 내용에 가까워서 자유게시판에 씁니다. 문제있으면 알려주세요 ㅠㅠ)

6 Comments
M 권학봉 06.09 23:49  
클래식 하네요. ^^
클래식하고 예쁜데... 혹시나 불편한 점이 있을까싶어서요.
1 StrAcc3 06.10 20:39  
친구가 갈색 케이스 쓰길래 봤는데.. 이쁘긴 하지만 제 손에는 안맞더라구요
디자인을 생각하신다면 괜찮아도 그립감이 좋지는 않았습니다.
으악 그렇군요 ㅠㅠ
1 mortLee 06.13 21:24  
저는 rx100m6에 검은색에 빨간 스티치 속사케이스로 가지고 있어요 :D a6000보다는 훨씬 작아서그런지 strAcc3님과 다르게 속사케이스를 무조건 쓰는 편입니다.
배터리나 메모리 교체할때마다 풀었다 감았다하는 귀찮음을 감수하면서요.. 제가 여자치고도 작은 손인데도 헛잡을 때가 있더라고요.
미러리스는 속사가 그렇게 필요할것같지는 않아요, 결국 목표가 그립감+안전을 위한건데 지금도 크게 불편함이 없으시면 오히려 크기만 커지고.. 귀찮으실 수 있어요. 디자인을 좀 다르게 변형하고 싶으시면 스티커도 좋아요. :D 꼭 하신다면 통일성있게  검정이나, 정 반대 색으로 쨍한 컬러도 귀엽더라구요 D:
와우 정성스런 경험담 공유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3 럭키 포인트를 받으셨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