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렌즈가 너무 많아졌어요 ㄷㄷㄷㄷ...

NewDelphinus 20 275

어찌어찌 하다 보니 렌즈가 너무 많아졌어요...

음 일단 두개정도는 정리해야 할것같은데 사실 팔릴지 ㅎㅎ

..

..

> 삼양 12미리 어안 ( 내칠 가능성 많음..삼양14미리 영입후 찬밥 신세 )

> 삼양 14미리 : 최근 영입해서 만족중 ( 캐논 16-35 팔고 영입한거네요 )

> 캐논 35미리 F1.4 : 제일 만족하는 렌즈

> 캐논 50미리 F1.8 : 제일 가벼운데 최근 역시 사용 잘 안함 ( 근데 12만원 주고 산거라 팔어도 10만원 안쪽임 )

> 캐논 85미리 F1.4 : 요것도 만족하는 렌즈

> 캐논 100미리 매크로 : 요건 매크로 사진 찍을때 주로 사용

> 캐논 70-200 F2.8 : 요것도 좋아하는 렌즈

..

..

너무 많아요..

어쩌다 이렇게 ㄷㄷㄷㄷ

..

일단 삼양 12미리 어안과 캐논 50미리 신쩜팔을 분양해야것어요 ㅎㅎ

근데 제일 저렴한 렌즈인지라 사실 그냥 가지고 가고 싶기도 하고 급한거 아니니 팔리면 팔고 아니면 말아야쥬..

일단 이젠 렌즈 영입은 그만하기로 ..........

.

장비병은 약도 없어유 ㄷㄷ

.

fdf7c9c33819a9d6d5aa9eb038b174a7_1530682148_9459.jpg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Author

Lv.60 NewDelphinus  골드
23,095 (12.3%)

내가 촬영하지 않았다면 절대 존재하지 않았을 이미지를 만들고 싶다....듀안 마이클..

Comments

바람에게묻다
애고
넘 무러버유
델피님은 재벌인가봐유
ㅎㅎ

제가 함 사용해 보구자픈 렌즈를 내칠려구 하는 군유
좀 더 사용하시다가
낭중에 내치세유
제가 주머니 사정좀 좋아지걸랑유
ㅋㅋ

아주 싸게 저한테 버리면
제가 주울텐디유
ㅋㅋㅋ
NewDelphinus
하나씩 하나씩 구입하다 보니 이렇게 됬네유 ㅎㅎ
우짜다 이렇게 됐는지 ㅋ

축하합니다. 10 럭키 포인트를 받으셨습니다.

아기곰
전 한번에 다 구입 했어요! 사진 하다 말까바!
35- 1.4,50.-1.4, 85-1.2.100-2.8.
16/35,24/70, 70/200.
근데 있으면 없는것 보다 나은듯 해요! ㅋㅋㅋ
잘 쓰지는 않아도요
NewDelphinus
와우..이걸 한번에 구입하시다니 ㅎㅎ
줌렌즈하고 단렌즈하고 한꺼번에 다 구입하셨네요 ..
아기곰
사진은 그나마 싼 취미예요, 낚시는 옷 한벌에 수백만원 드가요! 그래서인가 낚시터서 장비 좋은 사람 직업 물어보면 부인이 번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ereday
팔고 나면 아쉬운 순간이 올지도 모르잖아요
그냥 가지고 계시면 어떨지요

차도 폐차할때 눈물이 찡하는 성격이라 그런지 ㅎㅎㅎ
그냥 장농속에 넣어둘 망정
팔지는 못하겠더라구요

처음 장만했을때의 기쁨과 손때 기름때 묻어가면서
함께한 그 정들었던 시간을 생각하면
차마 내보낼수가 ㅠㅠ
NewDelphinus
그럴수도 있겠네요 ㅎㅎ
저도 왠만하면 잘 팔지 않는데 이번에 16-35 팔고 14미리 들이니까 왠지 탄력을 받은것같은 ㅎㅎ
서비
나는 어떤게 있는가  점검해봐여겠습니다.
16-35 mm
24-70 mm
70-200 mm
100 mm
150-600 mm
600 mm
1.4 extenter 
나도 많은건가요?
정리를 좀 할까요?
NewDelphinus
역시 조류사진을 찍으시니 600미리가 눈에 띄네요 ㅎㅎ
필요하시면 정리하실 필요가 없겠죠...
보일러박사
아고  부러 워요

수집가는  낡 고  싼 싼  거만  수집  절  대  팔지는  않지요

그 냔 묻지마  무조건  갯수로  모으고  있어요
NewDelphinus
아 그러시군요..
필요에 의해 보다 보니 이런 저런 생각이 드네요
빛으로빚은세상
많이 가지고 계시네요.
전 장비병 없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예전에는 테니스 라켓, 스키 등 운동기구에 살작 장비병이 왔었는데 그때 장비라는 게 그냥 거기서 거기라는 걸 깨달은 뒤로는 장비에 대해서는 그냥 무덤덤합니다.
NewDelphinus
하나씩 사다보니 그렇게 되네요 ㅎㅎ
제가 취미에 이렇게 투자해보기는 처음인것같아요
빛으로빚은세상
렌즈 구성이 좋습니다.  화각이 겹치는 렌즈도 거의 없구요.
저라도 50미리는 그냥 가지고 있겠습니다.^^
앤님
저는 렌즈 딱 3개 있어요
캐논 50.4 (인물용)
탐론 24-70 (바디캡)
탐론 70-200 (인물, 풍경용)
더 이상 필요성을 못느깐다는 ㅎ;
NewDelphinus
자기합리화를 하면서 이것저것 사다 보니 그렇게 됐네요 ㅎㅎ
이젠 딱히 사고 싶은 렌즈도 없어서 멈출것같지만 말이죠
앤님
그런의미에서 12어안은 제 발 밑에다 던져 버리세요 ㅋㅋㅋㅋ
바람에게묻다
앤님이
지하구 경쟁자네유
ㅋㅋ
古九魔
저도 딱 3개 있네요..
아트 24
아트 50 (바디캡)
시그마 70-200
24미리 보다 광각이 필요할땐 24미리 세워서 여러장 찍어 파노라마 합성후에 2:3으로 크롭하면
12mm에 근접하는 사진이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물론 그느낌은 안나지만 나름 재미나요 ㅎㅎ

초접사는 50미리에 익스텐션튜브 붙이면 되구요.. ㄷㄷㄷ
70-200은 85나 135구입하면 아예 안쓸것 같아요...

그나저나 두개 처분 하시고 캐논 오이는 써보셔야쥬~
NewDelphinus
1.2렌즈는 딱히 손이 안가네요..50미리나 85미리나 ..85 1.4가 IS도 있고 좋은거같아요..
전 오묘한 느낌보다는 선명한 느낌을 좋아하는듯해요 ㅎㅎ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쪽지, 이메일, 카톡 등으로 질문하시려면 분께 참조 부탁드립니다. . 댓글6 권학봉 01.22 545
공지 권학봉의 세계테마기행 - 황금보다 아름다운 골든 트라이앵글 1~4부 모아 보기 댓글8 권학봉 07.02 623
새소식 사진가의 길 (스트로비스트 코리아) 의 뮤직 비디오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댓글23 권학봉 03.12 3621
공지 스트로비스트 코리아의 관리자 분들을 소개 합니다. 댓글29 권학봉 04.15 2458
새소식 포인트가 모자라신 분들께 희소식 ! 댓글37 권학봉 01.18 4164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 안내 입니다. 댓글13 운영자 05.18 9523
2168 오늘은요 장수 사진 촬영후, 삭제 불가 이며 다음에 소개 드림니다. 댓글3 보일러박사 10시간전 29
2167 뻘글 이제 금강산 관광 사진도 올라오겠네요 ㄷㄷㄷㄷㄷㄷ 댓글4 古九魔 16시간전 26
2166 그냥 선생님 보내주신 우산 잘 받았습니다 ㅎㅎ 댓글1 tedkang 1일전 31
2165 새소식 포터블 조명장치들 봇물 터지네요 ㄷㄷㄷ... 댓글7 그라목손인티온 1일전 56
2164 뻘글 헐 이런 문자가 오네요 ㅋ 댓글17 NewDelphinus 2일전 67
2163 오늘은요 다카에 무사히 입성했습니다. 댓글10 권학봉 2일전 49
2162 오늘은요 결혼식 사진 토포북 입니당 ^^ 댓글7 봄의향기 2일전 50
2161 뻘글 센서 청소 망했어요 ㅠㅠ 댓글26 thereday 2일전 78
2160 뻘글 안계신 대장님께 건의! 댓글7 古九魔 3일전 78
2159 그냥 길상사 꽃무릇 출사는 아무래도 온달님과 둘만 진행이 될듯 싶습니다...^^ 댓글17 바람에게묻다 5일전 117
2158 그냥 오늘도 ... 댓글3 마음은매일출사 5일전 55
2157 새소식 니콘 미러리스 Z7 예약판매 떴습니다. 댓글11 古九魔 6일전 82
2156 뻘글 베타테스터가 되서 X-pro를 구매해 보렵니다 ㅎㅎ 댓글16 NewDelphinus 6일전 81
2155 새소식 의외로 프로포토 신형에 관한 이야기는 없네요. 댓글11 supadupa 7일전 95
2154 오늘은요 드디어 촬영 일정이 잡혔습니다. 댓글29 권학봉 7일전 133
2153 그냥 원래 제가 장비 욕심은 1도 없는 사람인데... 댓글11 앤님 7일전 104
2152 새소식 니콘 미러리스 Face tracking 댓글7 古九魔 8일전 76
2151 오늘은요 대장님은 D850 지르셨더군요... 전 라이젠 질렀습니다.^^ 댓글18 Sunsetsky 8일전 124
2150 뻘글 점심먹고 회사앞에 밤따러 갔다가 댓글9 古九魔 9일전 67
2149 뻘글 15년된 자동차를 바꾸고 싶은데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ㄷㄷ 댓글24 NewDelphinus 9일전 87
2148 그냥 이번 추석 연휴에 뭐 하실거에요? 댓글6 앤님 10일전 63
2147 그냥 포토그래피플랜 댓글1 정국 09.10 69
2146 그냥 [저의 개인전 소개] 재미있는 사진 토크쇼를 진행합니다. ^^ 댓글17 자비의칼날 09.08 97
2145 뻘글 오오오 인스타 스폰서에서 선생님을 뵙다! 댓글6 피그베이 09.07 90
2144 뻘글 저의 지하실 스튜디오를 공개합니다 댓글43 thereday 09.07 169
2143 오늘은요 라이트룸 포샵 샀어요~~~~~^^^^^^^ 도움요청~~ 댓글5 정국 09.06 79
2142 뻘글 내일은 즐거운 주말의 시작? 댓글16 NewDelphinus 09.06 68
2141 그냥 Infinite color panel 129달러 댓글8 thereday 09.06 83
2140 뻘글 평타는 치는 듯한 캐논 미러리스 EOS-R 댓글26 NewDelphinus 09.05 235
2139 그냥 길상사 꽃무릇 봉개 댓글8 바람에게묻다 09.05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