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D850 의 DXOMark 점수

DSLR 최초로 100점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하는군요.. 


2위는 소니의 A7rII 98점이네요.. 


풀프레임 센서중에서는 포트레이트와 랜드스케이프부분에서 1등을 기록했구요.. (페이즈원이 포트레이트 1위이나 중형입니다.)


스포츠 분야에서는 상대적으로 낮은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점수가 모든걸 표현해주지는 않습니다만 D850 참 잘나온 바디같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Author

Lv.49 古九魔  골드
16,348 (46.2%)

옛날 옛적에 아홉명의 악당이 있었는데....

Comments

NewDelphinus
스펙은 참 좋은듯합니다...
하지만 요즘은 오히려 필름카메라가 눈에 들어오는 ㅎㅎ
古九魔
신품 구입할 생각이 있는 분들에겐 최상의 선택이 될것 같네요..
보일러박사
카메라  시장의  상술  이려니  생각  합니다

그  만큼  기술  적으로나  경쟁  력이  엄천  나지요 
기업의  사할이  걸린

개인적으로도  그  성능은  최고라  찬사  하오나
사지은  카메라  성능이  절대  아닌  까닭에

씁쓸  함을  ...
한  2 년후  가격  반값  돼면  하나  영입  할까  합니다.
古九魔
동감합니다.  사진은 사람이 찍는것이죠..
그래서 저도 항상 한템포 늦게 쓸만한 중고로 구입하곤 합니다...
지금에선 D810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ㅎㅎㅎ
supadupa
상술이라고 생각되지는 않습니다, 상술이 아니라 기술이겠죠.

기술적 발전이 동원한다 해도 시장에서의 역량이 부족하기 때문에 핀치에 몰린 니콘으로써는 일단 가지고 있는 자원은 다 때려박은 걸 상술이라고 부르기는 힘들겠죠.

뭐 가격의 법칙은 변하지는 않겠지만요.
다사랑
구입하였는데 1등 카메라하니 기분 업 됩니다
싱싱포토
대단한 녀석이 나타나긴 했나 보군요~~^^
thereday
캐논은 요즘 한참 발리는 추세인가 봅니다

어떤글에 보니
http://ppss.kr/archives/92819

DSLR 은 무겁다 ==> 미러리스로 바꿔라

소니는 DSLR 이지 미러리스는 아니다

캐논은 최고급기종만 니콘보다  좋지
그 이하는 다 니콘이나 소니보다 못하다
이런 내용입니다

 줌렌즈 군단에 풀프레임 바디가
나이가 들어 몸이 골병드니 힘에 부쳐서
일이년 사이에 단렌즈 군단으로 라인업 했습니다
그런데 이런 뉴스를 보니
사진 찍을 맛이 사라지네요 ㅠㅠ

니콘이 역시 라는 후회가
왜 캐논으로 시작했는지 하는 후회가 막급합니다
권학봉
기변을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후회할것 까지야 이겠습니까.
저도 5D, 5Dmk2 까지는 캐논완전 라인업이었는데, 마크3 나오면서 화소에 발전도 없고 디테일도 나아지지 않아서
당시 D800 으로 완전 기변했구요.
그 이전 필카 시절에 펜탁스 -캐논- 니콘 - 캐논-니콘 -펜탁스로 여러번 돌아 다녔습니다. ^^

아무튼,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카메라가 좋다고 사진은 바뀌지 않습니다 ^^ 그냥 똑같아요.
현제 가지고 계신 카메라로 열심히 촬영해 실력을 늘인다면 사골센서니 줌렌즈니 단렌즈니하는 고민이 점점 사라질거라 생각합니다.

화이팅입니다.
thereday
격려의 말씀 감사합니다
역시 열정과 노력이지
카메라 탓만 하는 제가 부끄러워집니다
이 장비병은 죽어서나 고쳐질려나요 ^^
古九魔
이참에 같이 D810으로 이사는 어떠세용? ㅎㅎㅎㅎ
thereday
마눌님 까무리칠듯 ㅎㅎㅎ
Silence
DSLR 은 무겁다 ==> 미러리스로 바꿔라

소니는 DSLR 이지 미러리스는 아니다

... 이 부분은 저 블로그 주인장의 개인적인 의견인거 같네요.
올림푸스가 순수 사진에서 소니 크롭보다 좋은점은 눈꼽만큼도 없습니다.
(심지어 프로 렌즈군은 소니 풀프렌즈급 가격이에요)

a6000 같은 저렴한 미러리스도 충분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ㄷㄷㄷ
어정쩡해요
100점...ㄷㄷㄷ 어차피 풀프는 갈생각이없어서 보고있는데 뽐뿌는 안오지만 참 멋진 녀석이라고 생각됩니다~ D500 풀프버전으로 잘~~만든 녀석같아요.
사빛담
권작가님 영향으로 인하여 캐논에서 니콘으로 기변할 생각입니다.^^
d850ㅎㅎ 가격이 지금은 후덜덜 해서
내년에 나에게 주는선물로 구입할 생각 입니다.^^
casino
D850  이 일등을 했군요.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쪽지, 이메일, 카톡 등으로 질문하시려면 분께 참조 부탁드립니다. . 댓글6 권학봉 01.22 546
공지 권학봉의 세계테마기행 - 황금보다 아름다운 골든 트라이앵글 1~4부 모아 보기 댓글8 권학봉 07.02 630
새소식 사진가의 길 (스트로비스트 코리아) 의 뮤직 비디오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댓글23 권학봉 03.12 3623
공지 스트로비스트 코리아의 관리자 분들을 소개 합니다. 댓글29 권학봉 04.15 2461
새소식 포인트가 모자라신 분들께 희소식 ! 댓글37 권학봉 01.18 4166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 안내 입니다. 댓글13 운영자 05.18 9524
2169 뻘글 미러리스 대란의 시대 댓글3 supadupa 8시간전 24
2168 오늘은요 장수 사진 촬영후, 삭제 불가 이며 다음에 소개 드림니다. 댓글5 보일러박사 24시간전 48
2167 뻘글 이제 금강산 관광 사진도 올라오겠네요 ㄷㄷㄷㄷㄷㄷ 댓글6 古九魔 1일전 36
2166 그냥 선생님 보내주신 우산 잘 받았습니다 ㅎㅎ 댓글1 tedkang 2일전 39
2165 새소식 포터블 조명장치들 봇물 터지네요 ㄷㄷㄷ... 댓글7 그라목손인티온 2일전 67
2164 뻘글 헐 이런 문자가 오네요 ㅋ 댓글17 NewDelphinus 2일전 75
2163 오늘은요 다카에 무사히 입성했습니다. 댓글10 권학봉 2일전 52
2162 오늘은요 결혼식 사진 토포북 입니당 ^^ 댓글7 봄의향기 2일전 53
2161 뻘글 센서 청소 망했어요 ㅠㅠ 댓글26 thereday 3일전 81
2160 뻘글 안계신 대장님께 건의! 댓글7 古九魔 3일전 81
2159 그냥 길상사 꽃무릇 출사는 아무래도 온달님과 둘만 진행이 될듯 싶습니다...^^ 댓글17 바람에게묻다 5일전 117
2158 그냥 오늘도 ... 댓글3 마음은매일출사 6일전 58
2157 새소식 니콘 미러리스 Z7 예약판매 떴습니다. 댓글11 古九魔 6일전 83
2156 뻘글 베타테스터가 되서 X-pro를 구매해 보렵니다 ㅎㅎ 댓글16 NewDelphinus 6일전 82
2155 새소식 의외로 프로포토 신형에 관한 이야기는 없네요. 댓글11 supadupa 7일전 98
2154 오늘은요 드디어 촬영 일정이 잡혔습니다. 댓글29 권학봉 8일전 133
2153 그냥 원래 제가 장비 욕심은 1도 없는 사람인데... 댓글11 앤님 8일전 107
2152 새소식 니콘 미러리스 Face tracking 댓글7 古九魔 8일전 77
2151 오늘은요 대장님은 D850 지르셨더군요... 전 라이젠 질렀습니다.^^ 댓글18 Sunsetsky 9일전 129
2150 뻘글 점심먹고 회사앞에 밤따러 갔다가 댓글9 古九魔 9일전 67
2149 뻘글 15년된 자동차를 바꾸고 싶은데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ㄷㄷ 댓글24 NewDelphinus 9일전 87
2148 그냥 이번 추석 연휴에 뭐 하실거에요? 댓글6 앤님 09.10 63
2147 그냥 포토그래피플랜 댓글1 정국 09.10 70
2146 그냥 [저의 개인전 소개] 재미있는 사진 토크쇼를 진행합니다. ^^ 댓글17 자비의칼날 09.08 99
2145 뻘글 오오오 인스타 스폰서에서 선생님을 뵙다! 댓글6 피그베이 09.07 91
2144 뻘글 저의 지하실 스튜디오를 공개합니다 댓글43 thereday 09.07 170
2143 오늘은요 라이트룸 포샵 샀어요~~~~~^^^^^^^ 도움요청~~ 댓글5 정국 09.06 79
2142 뻘글 내일은 즐거운 주말의 시작? 댓글16 NewDelphinus 09.06 68
2141 그냥 Infinite color panel 129달러 댓글8 thereday 09.06 84
2140 뻘글 평타는 치는 듯한 캐논 미러리스 EOS-R 댓글26 NewDelphinus 09.05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