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구매하였습니다!

책 이야기

책 구매하였습니다!

1 미너 1 2655 1 0
저는 타 사이트에서 권학봉님의 보정책을 추천받아 산 케이스인데 정말 운이 좋은 한사람이라고 생각됩니다. 권학봉님의 책을 보면 영상에서 듣던 항상 텐션이 업되어있는 말투가 겹쳐지면서 재미있게 읽어지게 됩니다^^ 앞장부터 한장씩 독서하듯 읽기시작했고 히스토그램부분까지 읽어봤습니다. 카메라란 녀석을 첨 사용한게 10년전이고 사고팔고하면서 만진 시간은 그리 길지는
 않지만 히스토그램이 이렇게 중요한건지 처음 알았습니다. 저에게는 전혀 쓸일없는 전문가의 영역이라고만 생각했습니다. 그냥 사진만 보면서 밝게 어둡게 하는것만 생각하였는데 먼가 머리를 큰 망치로 내려맞는 느낌이였습니다 하하... 정말 이 책을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고 사진에 관한 책을 처음 사본것인데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아직 책내용이 많이남았는데 얼마나 좋은 내용이 있을지 설레입니다. 좋은책 써주셔서 감사드리고 유투브의 여행기,강좌 등등 유쾌하고 좋은 영상도 감사드립니다.  항상 모든일 잘되시고 저같은 사진을 즐기는 초보자에게도 좋은 지식 나누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Comments
M 권학봉 2017.09.04 12:21  
구입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사진이 이제는 모두 디지털로 넘어왔기때문이기도 하구요,
그렇기 때문에 이 환경에서 한계와 규정등이 매우 중요하게 된 케이스입니다. 만약 필름 작업을 한다면 조금 다르것 같아요.
제가, 이런 저런 질문이나 글들을 많이 보면서 정말 필요하고 (뼈가되고 살이되는) 정보가 매우 부족하다는 것을 느끼게 되어 집필했습니다.
모쪼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다고 하니 정말 보람을 느낌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구요.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글 남겨주세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