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 대형 조리개 광각 줌 G 렌즈 FE 16-25mm F2.8 G 출시
작성자 정보
- 권학봉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829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늘 Sony는 전문 사진가와 비디오 크리에이터를 위한 새로운 렌즈인 FE 16-25mm F2.8 G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렌즈는 대형 조리개와 넓은 화각을 결합하여 창의적인 영상 작품을 위한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FE 16-25mm F2.8 G 렌즈는 소니의 G 렌즈 시리즈에 속하며, 고화질 이미지와 뛰어난 광학 성능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렌즈는 F2.8의 대형 조리개를 갖추고 있어 어둡거나 적은 조명 조건에서도 높은 해상도와 선명도를 제공한다. 또한, 넓은 화각 범위는 풍경, 아키텍처, 인물 등 다양한 장면을 촬영할 수 있도록 한다.
Sony의 대변인은 이번 출시에 대해 "FE 16-25mm F2.8 G 렌즈는 전문 사진가와 비디오 크리에이터들이 다양한 상황에서 창의적인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소니의 다짐의 결과물이다"며 "이 렌즈는 광범위한 화각과 뛰어난 광학 성능을 결합하여 사용자들이 더 넓은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볼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FE 16-25mm F2.8 G 렌즈는 고급 마감과 내구성을 갖추고 있으며, 야외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촬영자들의 편의를 위해 날씨 밀봉형 설계를 갖추고 있어 야외 활동 시 안정적인 성능을 보장한다.
FE 16-25mm F2.8 G 렌즈는 Sony의 웹사이트 및 인증된 딜러들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 렌즈는 소니의 렌즈 라인업을 보다 풍부하게 만들어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창의적인 영상 작업을 위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
관련자료
-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