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로비스트 코리아

유저사진강좌&팁

3d 조명시뮬레이션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전에 조금은 불친절한 웹용 조명 시뮬레이션에 대한 글을 올렸는데요

 

이번엔 흠잡을 것이 별로 없는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set a light라는 프로그램인데요 

 

가장 큰 흠(?)이라면 이 프로그램은 유료입니다

 

기능상 살짝 제약이 있는 15일짜리 트라이얼 버전으로도 한번 해볼만한 가치가 있을거 같은데요

 

베이직버전 약 40불 스튜디오버전이 140불정도의 가격이며 기능을 보니 저는 베이직으로도 충분할거같군요

 

눈 딱 감고 질러볼수도 있을것같은 가격입니다

 

http://www.elixxier.com/en/index.php여기서 구입할수 있습니다

 

여러명의 남여모델과 커스텀모델의 다양한 포즈를 지정할수있고(누드모델도 있음+_+)  

 

다수의 조명장비를 마우스로 이리저리 움직이면서 조명의 입사각과 조명비를 컨트롤해볼수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저렇게 만져보니 제가 딱딱한 빛을 좋아한다는걸 알게됬습니다

 

리플렉터와 허니컴이 마구마구 사고싶네요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고 유튜브소개영상을 남깁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Author

Lv.24 서리눈꽃  골드
4,906 (23%)

(,,◕ ⋏ ◕,,)

Comments

파블로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스트로 비스트하면서 사고싶은게 천지네요~ㅋㅋ
hielo
저도 자꾸 뭔가가 사고싶어서 근질거립니다 ㅎㅎ
온달2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NewDelphinus
오 좋은 정보네요...다만 계속 뭔가를 사야 한다는 게 단점이긴 하지만 말이죠 ㅎㅎ
zoonfoto
유료라도 꼭 한번 사용해보고싶은 그런 프로그램이네요!
D5000들고10년째찍는중
이렇게 좋은것이 있었다니.. 대박이네용...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루메트리
와 ㅋㅋ 신세계네요
수박1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함 해봐야 겠네요
안정현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다만
대단하네요.. 유용할듯합니다.
RyuunJYP
시뮬레이션하기 좋은 프로그램이 있다니.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태이
감사합니다.
디코이
와우... 이런게 있었다니!!! 대박이네요ㅎㅎ
키샛
오~ 재밌네요... ^^
따시기
신기하네요...
아직 조명에 대해서 잘모르니 일단은 패스..

축하합니다. 10 럭키 포인트를 받으셨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유저사진강좌&팁 게시판 파일업로드 용량 추가 20M 댓글5 권학봉 10.29 777
유저사진강좌&팁 게시판 이용안내 입니다. 적극적인 도움 부탁드립니다. ^^;;;; 댓글19 운영자 08.04 1870
268 포토그래퍼가 피해야 할 4가지 구성 댓글6 piocat 09.12 599
267 밤 하늘의 은하수 너는 어디 있니? 은하수를 찾아보자! 댓글12 PEACE 08.23 356
266 아주 편리한 무료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포토샵같은 이미지 프로그램 없으신 분들은 필수! 클릭!) 댓글4 PEACE 08.13 432
265 포토샵 이미지 크기 조절 팁 댓글3 이시 07.27 539
264 요즘은 망했지만, 그래도 재밌는 영상 댓글3 supadupa 07.19 504
263 AD600 및 X1T 사용자들을 위한 팁 댓글4 supadupa 07.17 353
262 sony A7시리즈에 맞는 저렴한 매뉴얼 렌즈소개 댓글5 푸르등선 07.11 422
261 사진 합성 및 사진 효과를 배울 수 있는 곳 댓글15 PEACE 07.08 709
260 사진 보정탐구 사례, 기울어진 나무의 기둥 바로 세우기 댓글6 온달2 07.07 545
259 카메라 정보와 라이트룸 보정 정보확인하는 사이트입니다...!! 댓글4 pipipopopapa 07.06 396
258 사진보정 탐구, 소음적 요소 제거 댓글12 온달2 07.05 451
257 "85mm 단렌즈로 찍었을 때와 줌렌즈 85mm로 찍었을 때 결과물이 같을까요?" 댓글18 온달2 06.30 912
256 안전하고 깨끗한 카메라, 렌즈 청소 방법 소개 댓글24 권학봉 06.29 743
255 무료로 사용 가능한 폰트 고도체 댓글7 PEACE 06.29 369
254 재미있는 사진 촬영 팁 동영상 댓글10 큐니 06.28 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