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로비스트 갤러리


워렌힐 내한공연

Tantara 23 292
9acdb692984774cfed214fc2b274cb5e_1519203177_4.jpg
  • 카메라모델명 : Canon EOS 5D Mark II
  • 렌즈모델 : EF24-105mm f/4L IS USM
  • 촬영일시 : 2015:09:13 19:28:50
  • 촬영모드 : 조리개모드
  • 셔터속도 : 1/125
  • 조리개 : f/11.0
  • ISO : 160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Spot
  • 노출보정 : -1.00eV
  • 초점거리 : 105mm
  • 플래시 : Off Compulsory
9acdb692984774cfed214fc2b274cb5e_1519203180_27.jpg
  • 카메라모델명 : Canon EOS 5D Mark II
  • 렌즈모델 : EF24-105mm f/4L IS USM
  • 촬영일시 : 2015:09:13 19:39:39
  • 촬영모드 : 조리개모드
  • 셔터속도 : 1/125
  • 조리개 : f/8.0
  • ISO : 50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Spot
  • 노출보정 : -0.67eV
  • 초점거리 : 105mm
  • 플래시 : Off Compulsory
9acdb692984774cfed214fc2b274cb5e_1519203181_86.jpg
  • 카메라모델명 : Canon EOS 5D Mark II
  • 렌즈모델 : EF24-105mm f/4L IS USM
  • 촬영일시 : 2015:09:13 19:41:52
  • 촬영모드 : 조리개모드
  • 셔터속도 : 1/125
  • 조리개 : f/8.0
  • ISO : 125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Spot
  • 노출보정 : -0.67eV
  • 초점거리 : 105mm
  • 플래시 : Off Compulsory
9acdb692984774cfed214fc2b274cb5e_1519203184_43.jpg
  • 카메라모델명 : Canon EOS 5D Mark II
  • 렌즈모델 : EF24-105mm f/4L IS USM
  • 촬영일시 : 2015:09:13 19:42:02
  • 촬영모드 : 조리개모드
  • 셔터속도 : 1/100
  • 조리개 : f/8.0
  • ISO : 1600
  • 화이트밸런스 : Auto
  • 측광모드 : Spot
  • 노출보정 : -0.67eV
  • 초점거리 : 105mm
  • 플래시 : Off Compulsory


오늘 워렌힐의 음악을 듣다가 오래전에 내한공연때 관람갔다가 촬영했던 기억이 나서 몇장 올려봅니다.

이 곳에도 취미로 섹소폰을 배우시거나 관심이 있는 분은 잘 아시리라 생각하지만

비틀즈의 헤이쥬드를 섹소폰으로 연주해서 큰 인기를 모은 미국 섹소폰 연주자 입니다.

아마 지나면서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수 도 있을거예요.

저는 전공이 트럼펫이지만 개인적으로 저도 워렌힐의 팬이랍니다.^^

딸도 이해에 앨범이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졸업을 했다던가??ㅋㅋ

여튼, 노래도 잘 하더군요..

아빠와 함께 한 무대에서 노래를 한다... 

참 부러운 일이 아닐 수 없네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Author

Lv.15 Tantara  골드
2,529 (91.2%)

반갑습니다! 좋은정보 공유하고자 합니다.

Comments

서비
나는 이 분야 역시 무뢰한이라
처음 들어 보는 이름입니다
오늘 한번 검색해서 들어 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Tantara
들어보시고 섹소폰 배운다고 하시는 건 아니실지...ㅎㅎ
끈적끈적한 섹소폰 연주가 아니라 아주 파워넘치는 연주자랍니다!^^ 좋아요~~~
빛으로빚은세상
워렌힐이라는 가수는 모르지만 훈남이네요.^^
Tantara
가수는 아니구요... 섹소폰 연주자랍니다!^^ 근데 정말 훈남입니다!^^
NewDelphinus
사진촬영이 가능한 공연이었나보군요.
어두운 상황에서도 잘 담으셨네요
Tantara
네... 원래는 공연장에서 사진 못찍게 하는데 안내하시는 분한테 살짝 여쭈어 보았더니 괜찮다고...ㅎㅎ
그 이후로 막 찍어댔습니다!ㅋㅋ
나한국인
피사체(라고 표현해도 될려는지..)와 어두운 뒷배경의 대비가 너무 + 너무 좋습니다.
나도 언젠가는 이런 사진 하나는 찍어야 할터인데 말입니다...
Tantara
에구~~ 너무 너무 겸손하신 것 아닙니까?ㅎㅎ
ISO를 1600까지 올리고도 좀 모자랐는데 다행이 핀조명이 비출때 촬영해서 비교적 이정도 나온것 같습니다.^^
봄의향기
우와 ... 멎지네요 좋네욤 ^^
Tantara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사진 부탁해요~~
미미
너무 멋진 사진 한참 보고 가네요...
플릇을 전공한 나에게도 관악기만 모여 가끔 장난삼아 했던 연주가.
헤이쥬드...
그 시절을 떠 올리게 하네요..'^^...
Tantara
참 유명한 곡이죠...
그 단순한 멜로디가 세계적인 음악이 되는거...참 신기하고도 어려운 일이죠...
저는 지금까지도 가끔 연주를 하고 있답니다..ㅎㅎ
아마 죽을때까지 할지도...ㅋㅋ

축하합니다. 3 럭키 포인트를 받으셨습니다.

라포르
요리도 한 가지를 득하면
다른 요리도 보입니다.

음악도 트럼펫을 득하면
색소폰도 들리나 봅니다.

아버지 와 딸이 함께
연주하기 때문에
감동이 더하는 것 같습니다.

음악이 보이는 분이
담은 사진이란
사진에서도 음악이 보이네요.

사진에는 담는 분의 감성이
옷 입혀져 있어서 그 감성을
발견할 때 함께 즐거워할 수 있지요.

트럼펫을 연주는 하는 근육과
색소폰을 연주하는 근육이
다르지요?

요리도 요리사가 근육을 만들어가는
과정이 없이는 좋은 요리를
만들 수 없지요.

탄타라님의 마음이 연주된
사진 참 좋습니다.
Tantara
꼭 그런건 아니겠지만,, 아무래도 연주자의 곡이나 동선을 알고있어 조금은 담는데 유리한 점은 있는 듯해요...
서당개 삼년이면 풍월을 읇는다는 말처럼 주변에서 자주보고 들으니 아무래도 좀 알게되네요.
트럼펫이 워낙에 어려운 악기로 알려져있어서 저 역시 다시 시작한다면 트럼펫을 하고 싶지않을 정도랍니다.
하지만 매력을 생각한다면 트럼펫을 버릴 수 없네요...ㅎㅎ 마약같은...
늘 예술적인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트와일라잇99
들어보고 있는데 기가 막히네요~
hey jude는 고교때 음악책에 실려있었는데 선생님이 안가르쳐주셔서 나중에 명곡이란걸 알게 되었습니다.
워렌힐이 음악을 하면서 얼마나 즐거워 하는지 잘 담아내신것 같습니다~

축하합니다. 1 럭키 포인트를 받으셨습니다.

Tantara
그쵸! 좋쵸!^^
아주 좋은 시간을 가졌었어요.
 저도 그처럼 셰계적으로 유명한 연주자가 되었으면 하는 부러움을 가득 안고서 말이죠...ㅋㅋ
좋은 말씀 감사드려요~~~^^
古九魔
연주하시는 분이 워렌힐인가 보군요.. 공연 현장모습이 생생하네요.. 멋집니다.
Tantara
외국연주자나 가수들은 쇼맨쉽도 참 좋아서 관객을 다 한마음이 되게하는 기술들이 아주 풍부해요.
모두들 일어나서 춤추고 박수치며 참 어수선하면서도 즐거운 공연이었어요.ㅎㅎ
감사해요~~~^^
thereday
1600 에 125초 11조리개 -1스탑
흔들림없는 촬영
공연 사진에서 늘 흔들려서 망한
기억뿐인데
정말 잘 잡으셨네요
추천 꾹입니다
Tantara
앞, 옆, 뒤에서 하도 흔들어대서 흔들린 사진 투성이에요~~~ㅋㅋ
그중에 몇장 건진거죠 뭐...
좋은버릇인지 나쁜버릇인지는 모르겠지만 평소에 제가 셋팅을 -1스탑하고 다녀요.
나름 조금이라도 더 셔텨속도를 확보하고자...ㅋ
좋게 봐주시니 감사드려요~~^^
추천 대박 감사드리구요~~ㅎㅎ
Julia
그러게요 진짜 thereday 님 말씀처럼 공연 사진을 정말 너무 잘 찍으셨네요!
Tantara
감사해요...
한겨울 잘 보내고 에휴 이제 봄이오는데 감기에 걸려 이게 무슨꼴인지 모르겠네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Julia
에고 그러시군요 요즘 감기 정말 독하더라구요..
빨리 나으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