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로비스트 코리아

자유게시판

치앙마이 대학교 신입생 환영회?

코리아테스트 6 251





치앙마이 대학교의 신입생 환영회라고 합니다. 

매년 신입생이들어오는 시즌에 벌어 진다고 하는데요. 


치앙마이 대학교 뒷산 그러니까 도이수텝의 절로 뛰어서 올라가는 행사라고 합니다. 

약 20km 입니다. 


4fb207200166118bef34e1981f001b1e_1504951633_2.JPG
 


https://www.google.co.th/maps/dir/Doi+Suthep+Su+Thep+Chiang+Mai/Chiang+Mai+University,+Tambon+Su+Thep,+Amphoe+Mueang+Chiang+Mai,+Chang+Wat+Chiang+Mai+50200/@18.8094252,98.9055156,14.25z/data=!4m13!4m12!1m5!1m1!1s0x30da39bdb2300f05:0xc3af54658776a755!2m2!1d98.8919444!2d18.8163889!1m5!1m1!1s0x30da3a68355ea91f:0xd393197b614f8352!2m2!1d98.9533621!2d18.8059685



이렇게 젊은 남자들이 사원에 사용되는 스투파 모형을 만들어서 짊어지고 뛰어가고, 각 단과대, 학과 별로 뒤를 따라 뛰어 올라간다고 하네요. 


이게 치앙마이 대학교에서는 나름 유명한 행사이고, 준비를 오랫동안 한다고 합니다. 


낙오되거나 도중에 다치거나 하면 준비된 앰브런스로 실려가는 시스템이고,


힘들어 하거나 뒤처지면 각 학과친구들이 끌고 밀고 해서 최대한 낙오없이 올라가는게 포인트라고 합니다. 




우리도 술만 퍼먹이지 말고, 뭔가 재미있는 이벤트로 소속감을 고양시켰으면 하네요. 


제가 대학다닐땐 선배들이 친구같았는데, 요즘 학생들 보면 참 답답합니다. 물론 일부가 그렇다고 하지만 말이죠. 


세월이 거꾸로 간듯해서 말입니다. ㅎㅎ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Author

Lv.2 코리아테스트  프렌드
188 (8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코리아테스트
헉... 이거 테스트 개정으로 올라갔네요 ㅠ..ㅠ
권학봉
제가 작성한겁니다. 오해 없으시길 ..ㅎㅎㅎ
古九魔
정말 병신같은 선배문화 없어져야 합니다
이제 30기를 바라보는 제가만든 대학 동아리도 그렇게 하진 않았었죠.. ㄷㄷㄷㄷㄷㄷ 잘들 지내고 있으려나? ㅎㅎㅎ
서비
좋은 아이디어 이네요
술이나 퍼 마시는 우리 대학 문화를 고쳐야되는데..................
그런데 그걸 지적하는 사람들이 없으니 그게 더 문제입니다
보일러박사
멋찐시선 한참 머물다 갑니다.
은푸
헉 ㅋㅋㅋㅋ 엄청 이색적인것같아요 직접 하는 신입생들만 죽어나겠네요 ^^;;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스트로비스트 코리아 주제가 작업 중간 보고 입니다. 댓글10 권학봉 2일전 69
공지 스트로비스트 코리아의 관리자 분들을 소개 합니다. 댓글24 권학봉 04.15 1221
공지 스트로비스트 정기 업데이트 및 스펨 글 관련 일일 등록글 수 제한 댓글5 권학봉 04.14 701
새소식 포인트가 모자라신 분들께 희소식 ! 댓글28 권학봉 01.18 2958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 안내 입니다. 댓글11 운영자 05.18 8629
1756 뻘글 대장님께 고함 댓글19 앤님 14시간전 38
1755 오늘은요 미세먼지 장난 아니지 않나요? 댓글3 밍혜밍해 1일전 28
1754 새소식 플래쉬 도착했습니다! 댓글7 깡패백곰 1일전 47
1753 뻘글 오늘 대장 렌즈 수리 동영상 보면서 댓글6 앤님 1일전 43
1752 오늘은요 탐색기-카탈로그-컬렐션 댓글1 영원이 1일전 20
1751 공지 스트로비스트 코리아 주제가 작업 중간 보고 입니다. 댓글10 권학봉 2일전 69
1750 뻘글 블로그에 이미지 댓글창을 만들다 ;; 댓글11 NewDelphinus 2일전 47
1749 오늘은요 김홍희 작가가 말한 사진에서 후보정이란 어떤의미인가. 한번 읽어 볼만한 글이네요. 댓글14 권학봉 4일전 106
1748 뻘글 이거 타보신분? 댓글28 앤님 6일전 132
1747 새소식 친절한 도움 감사드립니다(권학봉님) 댓글6 lisboa 8일전 98
1746 뻘글 블로그 만들기 어렵네요.. 댓글20 NewDelphinus 9일전 113
1745 뻘글 태국에 제가 사는 동네가 뉴스에 나왔네요. ㅎㅎㅎ 댓글28 권학봉 01.05 169
1744 뻘글 1월 중순에 제주도 가는데요 댓글9 酒樓 01.05 105
1743 뻘글 내 조립컴퓨터 댓글13 얼레리꼴레리 01.04 126
1742 뻘글 USB 2.0과 3.0차이가 크나요? 댓글8 트와일라잇99 01.02 131
1741 오늘은요 2018 파주의 일출 댓글23 酒樓 01.01 131
1740 오늘은요 2018 무술년 (戊戌年) 황금개띠해 에는 모든 소원 이루소서. 댓글14 보일러박사 12.30 84
1739 공지 사이트 접속에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댓글4 권학봉 12.28 113
1738 뻘글 도메인 등록업체 이전으로 엄청 고생하고 있네요. 댓글9 권학봉 12.28 134
1737 뻘글 도대체 이게 왜 카메라 가방에.. 댓글11 밍혜밍해 12.26 209
1736 뻘글 혹시 피규어 좋아하시는 분 많나요?? 댓글25 NewDelphinus 12.26 139
1735 뻘글 스트로비스트 코리아 주제가를 만들고 있습니다. ^^ 댓글23 권학봉 12.26 143
1734 뻘글 실화! 평범한 시민 혼자서 전국구 조폭들 쓸어버린 사건_[이슈텔러] 댓글4 주영아빠 12.23 138
1733 뻘글 하드가 돌아 왔습니다.^^ 댓글6 등대 12.17 112
1732 뻘글 89 세 여성사진작가 "셀카"전 ... 해외에서도 주목하는 독특한 세계 댓글10 주영아빠 12.17 243
1731 뻘글 캔디드 게시판에 사행성 광고글이 15개 한꺼번에 올라왔네요 댓글6 thereday 12.16 95
1730 뻘글 연습용 사진 댓글6 밍혜밍해 12.15 186
1729 뻘글 왔네가 아니고 받아왔습니다. ㅎㅎ 댓글17 순록 12.15 166
1728 오늘은요 사진 블로그 만들기... 댓글12 NewDelphinus 12.15 173
1727 뻘글 도움 요청 합니다. 댓글10 등대 12.15 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