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로비스트 코리아

자유게시판

이런.. 신박한 제품이 있었다니..

古九魔 17 1,340

6b548947e583e35e2c4b43741556ca06_1500268787_97.jpg
 

 

휴대폰 충전기로 혹은 자동차시거잭 충전기로 충전을 할 수 있는 제품..

 

소니용은 예약받고 있는 중이네요 ^^

  

급뽐뿌가 오는데요? ㅎㅎㅎ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Author

Lv.41 酒樓  골드
12,088 (57.6%)

Bongs

Comments

supadupa
요즘 핫한 그물건이군요!
古九魔
이베이에 보니 비슷한 제품이 꽤많네요.. 적당한거 하나 질러야 겠습니다. ㅋ
neweer 제품이 괜찮은것 같은데.. 설명을 보니  빠르게 충전도되고 5V 2A 과충전 방지도 해준다해서 하나 질렀습니다.
http://www.ebay.com/itm/Neewer-USB-Dual-Battery-Charger-with-LED-Display-for-Nikon-EN-EL15-Battery-/381859950809?hash=item58e8a070d9:g:flEAAOSwiDFYNrHu
NewDelphinus
아 이게 카메라용 밧데리 충전인건가요??
古九魔
네.. 캐논것도 있고 니콘것도 있고 소니것은 차후에 나온다고 합니다.
NewDelphinus
요즘 급속충전이 유행인가보군요..스마트폰 급속충전은 정말 좋더라구요...
헤비유저가 아닌 저같은 경우는 그냥 정품으로 해도 아무런 지장이 없을듯하지만 말이죠 ㅎㅎ
古九魔
급속충전이 위의 제품의경우는 퀵차지는 아닙니다.. 그냥 2A로 충전해준다는 뜻이죠..
퀄컴의 퀵차지 2.0 혹은 3.0은 정말 좋아요 ^^ 핸드폰충전해보면 차이가 확나죠..

저는 가끔 깜빡하고 충전을 안해두는 경우가 꽤 있어서 차에 하나쯤 넣고 다녀도 괜찮을것 같아서 하나 질렀어요.. 10불인데요 뭐 ㅋ
태곰
정말 신박합니다. 좋은 제품 추천 감사해요. 하지만, 소니는 좀 더 기다려야 하니.. ㅎㅎ
thereday
그전에는 스피드라이트를 거의 사용하지 않아서
더블A (AA) 형 배터리는 신경쓰지 않았는데
이제 스피드라이트가 3개다 되다보니
은근 신경이 쓰이네요

24개들이를 사도 좀 쓰다보면 스피드라이트가 재충전 되는데
시간이 걸려서 발광을 안되서 좋은 샷을 놓치기도 하고요
사용하고 남은걸 재어보니 남은량이 완전 방전이 아닌데도
재충전 시간때문에 새걸로 교환해야 하니 좀 아깝다는 생각도 들고요

스피드 라이트용 일반 AA 밧데리를
충전용으로 바꿔볼까 구글신에게 물어보니
듀라셀 녹색 이 배터리가 최고 재충전 상품으로
선정되었다고 나오네요
다른 사이트는 에너자이저가 좋다고 나오기도 하니
혼란스럽습니다

듀라셀 이걸로 사면 본전 뽑을만큼 사용할수 있을까요
전용충전기 있는걸로 사면
https://jet.com/product/detail/2b73fd17d7d444d7b7c4e61e855936c2?jcmp=pla:ggl:NJ_cons_Cwin_Electronics_a2:electronics_adaptors_cables_power_other_a2:na:PLA_785510836_40442254039_pla-291749639649:na:na:na:2&code=PLA15&pid=kenshoo_int&c=785510836&is_retargeting=true&clickid=84d96966-47f2-4fda-8a0f-f59e8e972902

괜찮은걸까요?
고수님들은 어떤 배터리를 사용하시는지 궁금합니다
古九魔
듀라셀 충전지가 있는줄 몰랐네요 ㅎ
저는 에네루프 씁니다. e-keep 충전지도 가성비가 좋다고 하네요..
재충전 사이클이 문제라면 배터리내장형 V850 V860 같은 스피드라이트 쓰시면 문제는 없을것 같습니다.

충전지 문의만 주셔서 ㅎㅎㅎ 위 충전기는 카메라 배터리 USB 충전용 충전기에요 ^^
thereday
아 글쿤요 ㅎㅎㅎ
저는 AA 충전기 인줄 ㅠㅠ

축하합니다. 27 럭키 포인트를 받으셨습니다.

권학봉
오. 이거 좋나요?
여행용으로 가지고 다니기 딱좋을것 같은데... 빨리 구입해서 써보시고 후기좀 부탁드립니다. ㅎㅎ
카제
요즘 유행하는 물건이네요~~ 두 개 동시 충전도 되고, 차량에서도 되고, 보조배터리로도 되고~ LCD 창에 배터리 수명이라던가, 충전상태 등도 표시되고...
안되는게 없는 충전기 ㄷㄷㄷㄷㄷㄷ
저도 하나 구입 할 생각입니다 ㅎㅎ

축하합니다. 4 럭키 포인트를 받으셨습니다.

어정쩡해요
급뽐뿌와서 질렀습니다....하하하하
어정쩡해요
오늘 도착했습니다~양쪽다 enel15가 되는게 아니고 한쪽은 15 한쪽은 14이더군요~ 성능은 나이트코어꺼니 믿을만한데...아쉽습니다..ㅠㅠ 두개 동시충전하고팠는데~
古九魔
어익쿠... 저땜에 뽐뿌가 오셨군요... 여행갈때 배터리가 빨간색 1칸에서 깜빡거리는데 충전기 안가지고 왔으면 진짜 끔직하더군요..
휴대폰 충전기는 거의 없는곳이 없으니 하나쯤 카메라 배낭에 넣어두면 좋을것 같아 글을 올렸습니다. ^^
어정쩡해요
덕분에 좋은제품 구입했습니다. 작아서 참 좋아요. 장점이자 단점이하나 있는데 선이 일체형인데 넘짧다는것?  그것뿐이 없는것 같아요~이베이 제품도 구매해서 기다리고 있습니당ㅎ
서리눈꽃
이런게 있으면 충전때문에 고민을 덜 할거같네요
usb형식은 몇번 봤는데 급속충전이라니...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11월 온/오프라인 특강 일정 입니다.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댓글61 권학봉 09.28 763
공지 스트로비스트 코리아의 관리자 분들을 소개 합니다. 댓글21 권학봉 04.15 1001
공지 스트로비스트 정기 업데이트 및 스펨 글 관련 일일 등록글 수 제한 댓글5 권학봉 04.14 570
새소식 포인트가 모자라신 분들께 희소식 ! 댓글28 권학봉 01.18 2544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 안내 입니다. 댓글10 운영자 05.18 8337
1703 뻘글 저도 질렀습니다. 댓글17 supadupa 22시간전 65
1702 오늘은요 파일이 날아갔... 댓글8 GoodNom 22시간전 31
1701 오늘은요 방콕 초와이 갤러리에서 KPH 첫번째 공식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댓글11 권학봉 1일전 43
1700 뻘글 택배 물건이 사라졌습니다. 댓글18 RECOVERY™ 1일전 68
1699 새소식 권학봉님 온라인 세미나 동영상이 업로드됐네요. 댓글9 heekyun214 3일전 107
1698 뻘글 지름신 댓글19 NewDelphinus 4일전 100
1697 새소식 세기 세일하네요. 댓글13 supadupa 6일전 138
1696 뻘글 내일 다시 태국으로 출발입니다. 댓글13 권학봉 6일전 114
1695 새소식 암 스틸 얼라이브!!!! 댓글5 카제 7일전 74
1694 뻘글 첫 인화 후기 댓글36 NewDelphinus 8일전 124
1693 새소식 권대장님 어제 온라인 강의 잘 들었습니다. 댓글8 heekyun214 9일전 116
1692 오늘은요 오늘 같이 흐린날 야외에서 조명을 써도 될까요? 댓글7 켄작가 9일전 94
1691 뻘글 간만에 사진 인화 해보기 댓글11 NewDelphinus 9일전 83
1690 오늘은요 모니터 뽐을 드립니다. 댓글12 은대롱 10일전 124
1689 새소식 작가님 강의가 있네요. 댓글6 강당구 10일전 88
1688 뻘글 아버지가 쓰시던 삼각대 댓글5 나무늘보 10일전 108
1687 뻘글 쓸쓸한 겨울 하늘~ 댓글4 밍혜밍해 10일전 55
1686 뻘글 잉? 댓글11 酒樓 11.09 74
1685 새소식 고독스 신형 무선동조기 XPRO-N 수령 받았어요. 댓글25 켄작가 11.07 167
1684 뻘글 주문 하나 넣었습니다. 댓글13 GoodNom 11.06 154
1683 새소식 x1t-n 광군제 때 37.38 불 업체도 있네요. 댓글2 큐니 11.06 87
1682 뻘글 사나운 개가 개장수를 보자 두려움에 오줌까지 지림 댓글3 주영아빠 11.06 115
1681 오늘은요 수원국제사진축제 후기 입니다. 댓글15 권학봉 11.06 129
1680 새소식 고독스 ad600bm ad200 타오바오 광군제 할인폭 좋네요. 댓글12 켄작가 11.06 148
1679 뻘글 뻘글입니다, 지난 토요일 수원 구경입니다. 댓글7 supadupa 11.06 80
1678 뻘글 새로가입했어요 ^^ 댓글10 야열 11.05 61
1677 뻘글 수원특강 후기 댓글20 초보 11.05 129
1676 새소식 고독스 tt685n 알리에서 11일 광군제때 이 가격에 올린 업체도 있네요. 댓글7 큐니 11.05 112
1675 오늘은요 오늘 , 내일 수원에서 특강이 있습니다. ^^ 댓글12 권학봉 11.04 277
1674 뻘글 라이트룸 클래식CC에서 추가된 범위 마스크 기능 댓글23 NewDelphinus 11.03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