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로비스트 코리아

자유게시판

소소한 지름

古九魔 15 391

fdea964fbf0114c70ddb6eca736cacf4_1499838483_27.jpg
 

57만원에 눈이 멀어 최근에 인터넷TV 를 한꺼번에 LG에서 SK Btv로 이전을 했습니다... 

수입도 생겨 짭짤하다 했는데 Btv가 예전과 다르게 유튜브며 심지어 USB 드라이브의 인식 자체도 

막아버렸더군요.. 

10년이나된 구형 LCD TV라서 usb 연결단자도 없고, 대장님 동영상도 TV로 볼 수 없기에 

검색하다가 미디어 박스라는걸 알게되고 아무 생각없이 훅! 질렀는데 7일만에 도착했습니다.

 

AC3 Divx 지원이 되니 코덱변환없이 다양한 동영상을 볼수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HDMI 단자도 TV에 1개 밖에 없어 HDMI 선택기를 연결해서 봐야되는게 좀 불편하네요 ㄷㄷㄷㄷㄷ

지상파TV 지원해주는 사이트나 앱만 있으면 3년 약정의 노예에서 벗어날 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 ㅋ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Author

Lv.42 古九魔  골드
12,686 (75.6%)

옛날 옛적에 아홉명의 악당이 있었는데....

Comments

NewDelphinus
셋탑박스를 얻었다는 말씀이시지요? 이해가 ㅎㅎㅎ

축하합니다. 28 럭키 포인트를 받으셨습니다.

古九魔
셋탑박스이긴해요.. 그게 안드로이드 OS로 작동되므로 전화안되는 휴대폰 같다 보시면 비슷해요..
대신 TV에 연결이 가능한거구요.. Miracast를 이용해서 TV로 스마트폰을 연결할 수 도 있구요..^^
IPTV용 셋탑박스는 AC3 코덱이나 DIVX 등은 재생이 안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미드 같은거 볼때 유용하긴 해요 ㅎㅎ
NewDelphinus
오 그렇군요..이제 이해가 ..
괜찮은 제품이네요 ㅎㅎ
카제
좀만 더 보태서 스마트TV를 사시지 그러셨어요 ㅋㅋㅋ;;
그래도 지름은 추천!!
古九魔
DTS 영상등 지원이 안되는게 많아서요...ㅋ
카제
저는 컴퓨터와 공유기로 서로 연결해 놓고, 전부 다 하긴 합니다.
古九魔
이제 NAS만 지르면 다 되긴 해요 ㅋㅋㅋ NAS는 가격대가 좀 있어서 추경승인이 잘 안떨어지네용~ ㅎㅎㅎ

축하합니다. 6 럭키 포인트를 받으셨습니다.

ㅂrㄹrㅁㄱnㅂi
toytv.net
네이x에 검색해보시면  3년약정 벗어날수 있는 .... 스포츠 좋아하신다면 완전 따봉입니다
古九魔
스포츠는 거의 안보는 편이에요 ㅋ 월드컵때만 축구보구요 한때 EPL열심히봤는데 요즘은 시들하구요 야구는 아예안보구요..
thereday
인터넷으로 티비 프로그램을 볼수있는 셋톱박스인데
월요금이 없는
한번 사면 고장날때 까지 무료로 볼수있다는 말씀이지요?
완전 도깨비 방망이구하셨네요
여기서도 그게 될까요
되면 구입을 ... ㅎㅎㅎ
古九魔
이게 넷플릭스 UHD도 지원이 됩니다... 미드 좋아하시면 이렇게 결재하고 쓰시면 따봉일것 같긴한데..
넷플릭스도 내무부장관 추경심사에서 매번 탈락이에용~ ㅎㅎㅎ
古九魔
에브리온TV라는 앱을 설치하시면 공중파 mbc kbs sbs 빼고 실시간 TV 시청이 가능하더군요.. (약 170채널인가 그래요)
단 에브리온 TV에서 hd 급으로 송출해서 UHD는 안되구요 ^^
서리눈꽃
저도 비슷하게 안드로이드깔린 lg gtv쓰는데
앱 지원을 안해줘서 안되는게 참 많더군요 
요거 후기가 기다려지네요
古九魔
생각보다 부팅속도가 좀 느린편이구요.. 가끔 영상보다가 팅길때 있는것 빼고는 쓸만합니다...
발열도 좀 있네요 ㅋ 무선동글이있는 키보드마우스 쓰면 컴퓨터 쓰는것처럼 편하게 사용가능합니다.
태곰
좋은 제품 같아요. ^^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스트로비스트 코리아 주제가 작업 중간 보고 입니다. 댓글10 권학봉 5일전 89
공지 스트로비스트 코리아의 관리자 분들을 소개 합니다. 댓글24 권학봉 04.15 1249
공지 스트로비스트 정기 업데이트 및 스펨 글 관련 일일 등록글 수 제한 댓글5 권학봉 04.14 727
새소식 포인트가 모자라신 분들께 희소식 ! 댓글29 권학봉 01.18 2976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 안내 입니다. 댓글11 운영자 05.18 8638
1757 오늘은요 엄마사진 남기기 댓글4 밍혜밍해 1일전 43
1756 뻘글 대장님께 고함 댓글21 앤님 4일전 111
1755 오늘은요 미세먼지 장난 아니지 않나요? 댓글4 밍혜밍해 4일전 52
1754 새소식 플래쉬 도착했습니다! 댓글7 깡패백곰 4일전 82
1753 뻘글 오늘 대장 렌즈 수리 동영상 보면서 댓글6 앤님 4일전 67
1752 오늘은요 탐색기-카탈로그-컬렐션 댓글2 영원이 4일전 30
1751 공지 스트로비스트 코리아 주제가 작업 중간 보고 입니다. 댓글10 권학봉 5일전 89
1750 뻘글 블로그에 이미지 댓글창을 만들다 ;; 댓글11 NewDelphinus 5일전 63
1749 오늘은요 김홍희 작가가 말한 사진에서 후보정이란 어떤의미인가. 한번 읽어 볼만한 글이네요. 댓글14 권학봉 7일전 134
1748 뻘글 이거 타보신분? 댓글28 앤님 9일전 152
1747 새소식 친절한 도움 감사드립니다(권학봉님) 댓글6 lisboa 01.09 103
1746 뻘글 블로그 만들기 어렵네요.. 댓글20 NewDelphinus 01.08 123
1745 뻘글 태국에 제가 사는 동네가 뉴스에 나왔네요. ㅎㅎㅎ 댓글28 권학봉 01.05 176
1744 뻘글 1월 중순에 제주도 가는데요 댓글9 酒樓 01.05 112
1743 뻘글 내 조립컴퓨터 댓글13 얼레리꼴레리 01.04 136
1742 뻘글 USB 2.0과 3.0차이가 크나요? 댓글8 트와일라잇99 01.02 140
1741 오늘은요 2018 파주의 일출 댓글23 酒樓 01.01 141
1740 오늘은요 2018 무술년 (戊戌年) 황금개띠해 에는 모든 소원 이루소서. 댓글14 보일러박사 12.30 88
1739 공지 사이트 접속에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댓글4 권학봉 12.28 119
1738 뻘글 도메인 등록업체 이전으로 엄청 고생하고 있네요. 댓글9 권학봉 12.28 138
1737 뻘글 도대체 이게 왜 카메라 가방에.. 댓글12 밍혜밍해 12.26 227
1736 뻘글 혹시 피규어 좋아하시는 분 많나요?? 댓글25 NewDelphinus 12.26 151
1735 뻘글 스트로비스트 코리아 주제가를 만들고 있습니다. ^^ 댓글23 권학봉 12.26 153
1734 뻘글 실화! 평범한 시민 혼자서 전국구 조폭들 쓸어버린 사건_[이슈텔러] 댓글4 주영아빠 12.23 148
1733 뻘글 하드가 돌아 왔습니다.^^ 댓글6 등대 12.17 113
1732 뻘글 89 세 여성사진작가 "셀카"전 ... 해외에서도 주목하는 독특한 세계 댓글10 주영아빠 12.17 255
1731 뻘글 캔디드 게시판에 사행성 광고글이 15개 한꺼번에 올라왔네요 댓글6 thereday 12.16 100
1730 뻘글 연습용 사진 댓글6 밍혜밍해 12.15 193
1729 뻘글 왔네가 아니고 받아왔습니다. ㅎㅎ 댓글17 순록 12.15 170
1728 오늘은요 사진 블로그 만들기... 댓글12 NewDelphinus 12.15 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