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로비스트 코리아

자유게시판

6D Mark II 공식 발표 했네요...

DIGIC 7  / 동영상 손떨방/ 스위블액정에 터치패널/ 올 크로스 45개 포인트/ 듀얼픽셀 AF 등등 

 

많은 사양이 업그레이드 되었군요.. 

 

바디가격은 1999불이네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Author

Lv.45 古九魔  골드
14,292 (80%)

옛날 옛적에 아홉명의 악당이 있었는데....

Comments

무이자할부
이번에도 1/4000초...
그것만 빼면 잘나오긴 했어요
thereday
6D 사놓고 어물 어물
본전도 못뽑고
구세대 딱지가 붙는군요 ㅠㅠ
NewDelphinus
오 올크로스 45 ㄷㄷㄷ
그러나 전 요즘 바디나 렌즈 욕심이 1도 없다는거 ㄷㄷㄷ ㅎㅎ
PEACE
아... 셔속이 좀 아쉽네요.. 1/8000이라면 좋았을 터인데...  머.. 제 마음은 소니 쪽으로 기울었지만요.. ㅋㅋ;
사빛담
아직 크롬바디를 사용중이여서 이번에 6d mark2 기다리고 있었는데 셔터스피드가 아쉽네요 ㅠ.ㅠ
돈모으고 있었는데... 소니 알파9 가격이 떨어지면 구입한번 해보고 싶더군요..
정말 캐논의 급 나누기 질리네요...
앤님
아! 이건... 시야 100%에 셔속 1/8000초면 오막삼을 능가할거 같네요
사빛담
옆집 싸이트 보니 시야율이 98프로 셔속이 1/4000초 라고 하시더군요..
6d mark2 나오면 구입해볼까 생각 했는데... 캐논이 얄밉네요 ...
앤님
캐논 공홈에도 나와있어요
98% 1/4000
오막삼이랑 셔속하고 시야율 정도로 차별화 한거 같아요.

근데 저는 1/4000이나 1/8000이나 한낮에 1.? 조리개 쓸꺼 아니면 크게 의미 없을거 같아요
어차피 한낯에 야외에서 최대개방 잘 안쓰자나요?
사빛담
맞는 말씀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셔속 보다는 시야율이 아쉽더군요..
돈을 더 모와서 5d mark4나 소니의 알파9를 추후에 기변해볼까 합니다.^^
서비
나는 새로운 제품이 나와도 그림의 떡입니다
투자를 자꾸만 할려니 끝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아무리 뽐뿌를 받는다해도 인제는 더이상 투자 안합니다  ㅎㅎㅎㅎ
thereday
서비님 말씀을 들으니
저도 마음의 위로와 평정을 얻습니다 ㅎㅎㅎ
꽁이
회전형모니터와
All Cross-type 45 Point AF(F5.6대응이라 아쉽지만...)이 눈에 살짝 들어옵니다!!

축하합니다. 18 럭키 포인트를 받으셨습니다.

일천영
좋은 카메라는 계속나오네요 ㅜㅜ
제껀 이젠 구닥다리 ㅜㅜ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새소식 사진가의 길 (스트로비스트 코리아) 의 뮤직 비디오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댓글21 권학봉 03.12 1756
새소식 [경축] 스트로비스트 코리아 공식 주제가 "사진가의 길 스트로비스트 코리아"가 발매 되었습니다. 댓글38 권학봉 03.07 1465
공지 스트로비스트 코리아의 관리자 분들을 소개 합니다. 댓글24 권학봉 04.15 1521
새소식 포인트가 모자라신 분들께 희소식 ! 댓글29 권학봉 01.18 3364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 안내 입니다. 댓글12 운영자 05.18 8931
1897 뻘글 모니터를 샀습니다 댓글5 rolleiflex 13시간전 28
1896 그냥 라이트룸에서 촛점 확인해주는 플러그인 댓글4 thereday 13시간전 37
1895 공지 세계테마기행에 출연하기로 해, 운영자 부재 신고합니다. 댓글19 권학봉 1일전 47
1894 그냥 동조기 짝 맞추기 어렵네요. 댓글4 쿠니 4일전 65
1893 그냥 한국사람들이 잘 모르는 좋은 미국 필터회사 추천합니다 댓글10 나이콘 5일전 75
1892 뻘글 소소한 지름 댓글15 NewDelphinus 6일전 106
1891 오늘은요 사진을 좋아하시는분이라면 한번 볼만한 영화같아요. 댓글15 한밤의로망스 6일전 128
1890 오늘은요 삼년만의 일출 출사 댓글15 thereday 7일전 84
1889 새소식 책구입했어요 댓글3 hanul 7일전 39
1888 그냥 불금인데 음악하나 듣고 가실게요.. 댓글7 NewDelphinus 7일전 48
1887 뻘글 스냅스 포토북 무료 이벤트 하네요 댓글2 알파디베 10일전 70
1886 그냥 태국의 흔한 사진공모전 광고 댓글9 권학봉 04.10 106
1885 뻘글 풍경사진 주로 어떤 렌즈를 선호하십니까? 댓글15 앤님 04.08 120
1884 뻘글 태국의 로드 레이지, 살벌 함 주의 댓글12 권학봉 04.06 109
1883 새소식 라이트룸 업데이트 소식 댓글9 NewDelphinus 04.06 310
1882 뻘글 아직 사이트가 정상화 되지 않은것 같아요 ㅠ.ㅠ 댓글11 古九魔 04.05 97
1881 뻘글 롤라이플렉스 2.8F 댓글13 rolleiflex 04.05 73
1880 공지 캐나다에서 접속하시는 분 계신가요? 댓글9 권학봉 04.04 102
1879 뻘글 존시스템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댓글4 rolleiflex 03.31 127
1878 뻘글 요즘 싸이트 접속 잘 되시나요? 댓글9 수경 03.30 94
1877 오늘은요 치앙마이 전시 설치 댓글10 권학봉 03.30 127
1876 오늘은요 지름신이여 오시옵소서 댓글16 GoodNom 03.29 142
1875 뻘글 유창한 한국어를 구사하는 미국 초등학생 댓글3 주영아빠 03.28 97
1874 뻘글 라이트룸으로 온라인 앨범 만들기 댓글4 thereday 03.27 141
1873 새소식 가끔 방문하는 사이트 댓글11 古九魔 03.27 140
1872 오늘은요 카메라 센서청소 하고왔어요. 라이트룸에서 얼룩제거 하려다 좀 놀랐네요. 댓글14 한밤의로망스 03.26 141
1871 뻘글 오늘 카메라를 바꿨습니다. 댓글28 글로리아진스 03.23 226
1870 뻘글 (도움요청) 주거지역 인근 산업단지 및 폐처리장 설립 반대 청원 요청 댓글8 은대롱 03.22 117
1869 뻘글 욕심을 버리고 저렴한 풀프 샀어요 ㅎㅎ 댓글18 한밤의로망스 03.22 237
1868 뻘글 대형카메라를 사야겠습니다 댓글11 rolleiflex 03.22 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