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로비스트 코리아

자유게시판

포토샵의 디지털 아트처럼 ??

NewDelphinus 16 228

합성이라고 해 버리면 할 말이 없지만

디지털 아트라고 표현해도 될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이쁘게 그림을 그릴 수 있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스르륵 사이트에서 사진을 보면 디지털 아트와 같은 사진들은 어떻게 만드는지 매우 궁금했는데 일말의 궁금증이 풀리는 유투브 동영상을 봤네요..

의외로 아주 간단하네요..

센스가 더 중요한 듯한 느낌이 ㄷㄷㄷ..

..

처음부터 끝까지 쭈욱 보니 정말 나도 할 수 있을것 같은 느낌이 들었지만 ㄷㄷㄷ

실제로 이렇게 하기까지는 많은 연습이 필요하겠죠??

이전에 그림을 전공하고 싶었던 적도 있어서 그런지

이런거 좋아해요 ㅎㅎ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Author

Lv.38 NewDelphinus  골드
10,487 (27%)

내가 촬영하지 않았다면 절대 존재하지 않았을 이미지를 만들고 싶다....듀안 마이클..

Comments

PEACE
와.. 대단합니다... 세상에 괴물? 은 많군요.
NewDelphinus
잘 하시는 분들은 너무 많죠 ㅎㅎ

축하합니다. 12 럭키 포인트를 받으셨습니다.

서비
음 ~~~~~~~~~~~~~~~~~~~
대단합니다
나는 델피스님에게 사사를 좀 받아야 될 것 같습니다
NewDelphinus
저도 그냥 하루에 하나 정도 동영상을 보며 따라 해보는 수준이라...
포토샵은 많이 해 볼 수 밖에 없는 거같아요 ㄷㄷ
서비
예제 파일은 구할 수가 없나요?
NewDelphinus
요건 유투브라 예제파일은 없구요..무료 이미지사이트 등에서 구하시면 될것 같아요..
앤님
우와! 천천히 따라해봐야겠네요
NewDelphinus
좀 빨리 돌린것 같지만 천천히 따라해 보시면 그렇게 어려운 것도 아닌것 같아요..
등대
정말 입이 다물어 지지 않습니다.^^
NewDelphinus
보다 보면 재밌읍니다 ㅎㅎ
유비아
그쵸..ㅋ디지털아트 강좌를 보면 막상 별거 없어서 할 수 있을것 같은데 못한다는ㅋㅋㅋ
NewDelphinus
기본기가 단단해야 하고 많이 해봐야 할것 같아요 ㅎㅎ..
저처럼 그냥 유투브 독학생은 좀처럼 ㄷㄷㄷ
권학봉
이야기가 있는 한장의 작품을 만드는게
이렇게 작업하는것 보다 상상하는게 시간이 더 많이 걸리는것 같아요.
NewDelphinus
정말 그럴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
찰칵하는소리
넋놓고 봤습니다... 정말 마법같습니다. ..
초심으로
새로운 세계가 펼쳐져 가는 모습이 경이롭습니다. 내 심상을 그리는 새로운 쟝르입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스트로비스트 코리아의 관리자 분들을 소개 합니다. 댓글15 권학봉 04.15 581
공지 스트로비스트 정기 업데이트 및 스펨 글 관련 일일 등록글 수 제한 댓글4 권학봉 04.14 313
새소식 포인트가 모자라신 분들께 희소식 ! 댓글21 권학봉 01.18 1890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 안내 입니다. 댓글9 운영자 05.18 7784
1541 오늘은요 육두막 예판 취소했습니다 ㄷㄷ 댓글3 카제 9시간전 21
1540 새소식 '지대넓얕'에서 '라이프' 잡지를 주제로 이야기 하네요. 댓글3 태곰 15시간전 25
1539 오늘은요 아... 음식 사진 끝났네요. 댓글26 권학봉 2일전 83
1538 새소식 [전시] 안녕하세요. 태국 방콕에서 전시일정 소개해 드립니다. 댓글17 권학봉 2일전 70
1537 뻘글 캐논 플래시와 소니 카메라 (a7m2) 연결 후기입니다. 댓글4 piocat 3일전 43
1536 뻘글 라이트룸의 디헤이즈가 뭔가 했더니, 드론을 염두에 둔 기능이었군요. 댓글8 태곰 3일전 65
1535 오늘은요 기억하십니까? EBS 갑질을 용감하게 고발한 "박환성"PD가 촬영중 교통사고로 사망했다고 하네요. 댓글6 권학봉 3일전 188
1534 뻘글 일본에서 조회수 1위를 기록한 유튜브 동영상 - 시계추 -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댓글16 NewDelphinus 4일전 64
1533 오늘은요 디퓨저 테스트 샷 결과 댓글6 바른역사 5일전 77
1532 오늘은요 Diffuser 만들기 댓글2 바른역사 5일전 60
1531 뻘글 기다림 댓글8 NewDelphinus 5일전 66
1530 뻘글 열정? 자괴감? 댓글15 PEACE 7일전 116
1529 새소식 이런.. 신박한 제품이 있었다니.. 댓글17 古九魔 7일전 152
1528 뻘글 Ebay 계정만들기 댓글5 古九魔 7일전 46
1527 오늘은요 육두막 심각한 고민에 빠졌습니다 댓글26 카제 8일전 158
1526 뻘글 닉컬렉션 에러 댓글10 앤님 9일전 87
1525 오늘은요 오토살롱 구경 댓글4 서리눈꽃 10일전 85
1524 뻘글 소소한 지름 댓글15 古九魔 07.12 139
1523 뻘글 완전 뻘글!!! 우연한 연속 – 유튜브의 궁금증과 답 댓글15 thereday 07.11 126
1522 뻘글 유치한 짓 한번 해봤습니다... 댓글14 GoodNom 07.10 135
1521 뻘글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댓글15 카제 07.10 92
1520 오늘은요 대장님 생일 축하드립니다. 댓글21 supadupa 07.10 81
1519 오늘은요 스튜디오 만드느라 힘드네요. 댓글12 바른역사 07.06 171
1518 뻘글 오랬만에 생존신고 합니다 댓글3 crux 07.06 71
1517 뻘글 2017 아이맥 리뷰 (펌) 댓글2 Vinz 07.05 151
1516 오늘은요 친구가 놀러와서 작업하는걸 촬영해 주었습니다. ㅎㅎ 댓글17 권학봉 07.05 191
1515 뻘글 사진가와 결혼했을때 벌어지는 일 댓글13 권학봉 07.05 202
1514 뻘글 제대로 된 첫인사 드립니다. 댓글5 쏘울 07.04 91
1513 오늘은요 스튜디오 방문기 댓글16 바른역사 07.03 177
1512 오늘은요 해외 여행, 로밍 대신 선불식 유심칩으로 데이터 마음껏 쓰는 방법 댓글10 온달2 07.01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