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로비스트 코리아

자유게시판

[동영상] 스튜디오 소개, 태국에서 만든 스튜디오를 공개합니다. ^^

권학봉 16 1,232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Author

Lv.48 권학봉  최고관리자
15,806 (51.9%)

사진에는 촬영자의 인격이 각인된다 빛으로 그리는 사람들 스트로비스트 코리아

Comments

NewDelphinus
가지 않았는데 간 것같은 느낌이네요...
타임머신 타고 돌아간 느낌이 드네요...
lemontree
잘봤습니다...웃는모습이 너무 좋네요.ㅎㅎㅎ
soma
정리하시려면 꽤 걸리시겠네요 .. 이주와 개업을 축하드립니다. 노력하시는 만큼 좋은 결실이 있을거라고 봅니다.
마른고등어
태국까지가셔서!! 더우신데 고생이많으시네요! 고생하신만큼 좋은 결과있으셨으면 합니다!
유비아
와우~축하드려요ㅎㅎ

축하합니다. 2 럭키 포인트를 받으셨습니다.

Ryan
잘 봤습니다. 마치 제가 스튜디오를 직접 방문한 것 처럼 생생하게 느껴지네요..
온달2
아, 좋은 소식 반갑습니다~ ^^

권 작가님이 요즘 사는 모습 눈에 보입니다.
프린터도 들이고.. 온갖 장비 정리하고 시스템화
완성되면 정말 멋지겠어요~ ^^

꿈의 삶을 펼쳐 갈 그 사진예술의 산실...
가능할까... 하하하...수익 사업 말입니다.
운영 경비 뽑으셔야죠~ ^^
멀리서나마 성원을 보냅니다.

프린터
저는 앱손 SC P800 쓰고 있는데 대 만족...
잘 알고 계시겠지만
인화지 A2 까지 가능합니다.
롤 용지로 파노라마도 가능합니다.

정리된 모습 보는 날 기다려집니다~ ^^
골드마린
동영상 잘 봤습니다...
실제로... 가본듯한.. 느낌이 들도록..영상을 올려주세요...
사업번창 하세요... ^^
비목어
축하합니다
꼬꼬닭장
우와 멋집니다 물품을 공수하시느라 고생 많으셨겠습니다 응원합니다
yuta
권작가님 응원합니다. 진정 멋지십니다. 타국에서 수고가 이루 말할 수 없을텐데 대단하네요. 화이팅 하세요~~
이프로더
오래간만에 들어왓는데...또 좋은일이 있었군요.^^ 부러워하면 지는거라고 했는데..ㅋㅋ 그래도 부럽습니다.^^;;
STP김
더운데 고생이 많으십니다

축하합니다. 4 럭키 포인트를 받으셨습니다.

카제
이야~~~~ 좋으시겠어요~!!! 정리가 좀 필요해 보이긴 하지만 ㅋㅋ;;
나중에 놀러 가겠습니다~!!!(?)
태곰
다른분들의 스튜디오를 들여다 보는 것 만으로도 많은 공부가 됩니다.^^ 참 소중한 영상이네요. 이래저래 갖추어야 할 것들의 가짓수가 참 많아요. 스튜디오는^^

태국에는 한국과는 달리 없는게 많아서 여러가지로 어려운 점들이 많으시겠네요.

ㅎㅎㅎ 태국 가면 꼭 한번 방문해보고 싶습니다.^^

축하합니다. 12 럭키 포인트를 받으셨습니다.

몽실
멀지만 구경 가보고 싶네요 ㅎㅎ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쪽지, 이메일, 카톡 등으로 질문하시려면 분께 참조 부탁드립니다. . 댓글37 권학봉 01.22 242
공지 스트로비스트 코리아의 관리자 분들을 소개 합니다. 댓글24 권학봉 04.15 1328
공지 스트로비스트 정기 업데이트 및 스펨 글 관련 일일 등록글 수 제한 댓글5 권학봉 04.14 802
새소식 포인트가 모자라신 분들께 희소식 ! 댓글29 권학봉 01.18 3086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 안내 입니다. 댓글12 운영자 05.18 8724
1811 오늘은요 모니터 왔어요. 댓글11 아기곰 5시간전 29
1810 뻘글 자신의 수준에 맞는 조명 강의 댓글24 thereday 1일전 75
1809 뻘글 헉 여기 중국인가요? 자동차 폭발? 댓글5 권학봉 1일전 46
1808 오늘은요 Hey Lim ! 걱정마~ 계좌만 까면 돼... ㅋㅋㅋ~ ^^ 댓글2 온달2 1일전 60
1807 새소식 안녕하세요! 신규가입했어요~ 댓글3 인성이짱 2일전 18
1806 뻘글 데이브 [지역별 서울 전라도 경상도 부산 제주 표현 차이] 댓글4 주영아빠 3일전 51
1805 오늘은요 스트로비스트 코리아의 모든 회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18 권학봉 5일전 83
1804 뻘글 오늘 쇼트트랙!! 댓글6 밍혜밍해 7일전 69
1803 뻘글 여자가 싫어하는 남편의 취미 댓글13 권학봉 8일전 146
1802 오늘은요 papa 댓글2 바른역사 8일전 53
1801 뻘글 스리랑카서 잘놀고 있음 을 보고 드립니다. 댓글6 아기곰 9일전 58
1800 뻘글 사진가를 위한 컴퓨터 1월 집으로 복사했습니다. 댓글10 트와일라잇99 9일전 94
1799 뻘글 람빵 스튜디오에서 인터넷 속도 테스트 댓글11 권학봉 9일전 105
1798 새소식 사진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준 유튜브 소개 댓글13 thereday 9일전 106
1797 뻘글 후지논 렌즈 어떻게 만드나 , 공장 투어 유튜브가 있네요. 댓글6 권학봉 02.10 75
1796 뻘글 우와 , 스페이스 엑스 정말 대단하네요. 발사체 착륙 영상 댓글3 권학봉 02.09 80
1795 뻘글 태국에서 카메라에 잡힌 야생 호랑이 댓글5 권학봉 02.09 83
1794 오늘은요 핫팩 챙겨서 잘 쓰고 있어요 댓글3 밍혜밍해 02.08 58
1793 뻘글 자료사진 찾다가 1997년에 놀러간 사진을 찾았네요. ㅎㅎㅎ 댓글12 권학봉 02.08 148
1792 뻘글 주말에 별 뺑뺑이 돌리실분? 댓글4 앤님 02.08 89
1791 뻘글 자료 찾느라 옛날 사진 뒤적이면서 보니까 말이죠. 댓글4 권학봉 02.07 95
1790 뻘글 우리나라 자동차 메이커들이 꼭 배웠으면 하는거 댓글14 앤님 02.07 95
1789 뻘글 나를 사진에 관심 갖게 한 사진.. 댓글21 Julia 02.07 144
1788 뻘글 그래, 힘내라! 아무튼... 댓글4 lisboa 02.06 73
1787 뻘글 [라이트룸] 격려 감사드립니다 댓글2 CharlesHan 02.06 73
1786 뻘글 라이트룸 적응이 참 어려워요^^ 댓글8 CharlesHan 02.06 80
1785 뻘글 내일 저녁 저도 섬으로 갑니다. 댓글11 아기곰 02.06 54
1784 새소식 카메라 기종과 렌즈에 따른 사진 확인하는 곳이네요. 댓글8 Julia 02.06 108
1783 뻘글 권작가님 저랑 생년월일 5일 차이나시네요^^ㅋ 댓글13 Julia 02.06 108
1782 새소식 꿀뷰가 착해졌어요 댓글24 NewDelphinus 02.05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