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건축에 이야기를 더하다’ 스토리텔링 공모 ( ~8/03 )

공모전 및 사진계 관련 소식, 뉴스

‘서울, 건축에 이야기를 더하다’ 스토리텔링 공모 ( ~8/03 )

1 디투씨 1 4334 0 0


1.공모개요

『서울, 건축에 이야기를 더하다』스토리텔링 공모

 2018 건축 스토리텔링 공모전 『서울, 건축에 이야기를 더하다』는 그들이 서울에서 살아가며 느끼는 기쁨과 즐거움, 슬픔과 애환을 기록합니다. 
도시의 얼굴이 되는 아름다운 건축물과 우리들의 이야기를 발굴하고 서울의 가치를 높이는 것에 목적이 있습니다. 
 글과 사진, 동영상을 통해 자신만의 새로운 관점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재기발랄한 서울시민과 서울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 공모내용 :  ‘건축물과 함께한 나의 이야기’를 부문별 공모
                  ※ 대상 건축물은 모집공고일 현재 사용승인 받은 서울시 소재건축물로 한함
 ○ 접수부문 : 에세이 / 사진 / 동영상 / 아이디어
 ○ 응모자격 : 서울의 건축을 사랑하는 누구나
 ○ 응모기간 : 2018. 6. 4.(월) ~ 8. 3.(금) 18:00


2.접수방법  


 ○ 접수방법
    - 공모전 메인 홈페이지(http://서울아름다운건물찾기.kr)
    - ‘내 손안에 서울’ 홈페이지 (http://mediahub.seoul.go.kr/gongmo2) 
 ○ 파일 송부
    - 공모전 메인 홈페이지(http://서울아름다운건물찾기.kr)로  자료 업로드
    - 동영상부문의 경우 파일이 15MB이상일 시 공모전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접수신청서 다운 및 작성 후 공모전 메일(contest@dtoc.kr)로 동영상 파일과 함께 전송(전송 후 확인전화 ☏ 02-730-5117)


3.심사일정 및 결과발표


 ○ 시 상 수 : 28작품
   - 대상 1, 최우수상 4(각 부문 1점), 우수상 8, 장려상 12, 엠보팅 시민상 3
 ○ 심사방법 : 외부 전문가 심층심사, 시민투표(인터넷 및 현장투표)
 ○ 심사요소 : 주제 적합성, 창의성, 예술성, 활용도
 ○ 결과발표 : 2018. 9월중 (시민투표결과는 추후 별도공지)
       

4.시상자(작품출품자) 특전


 ○ 시상특전
   - 서울특별시장상 , 전시회/시상파티 개최, 수상 작품집 제작 ․ 증정
 ○ 수상작 전시 : 2018.10. 5.(금) ~ 10.28.(일)
 ○ 시상식 : 전시기간 중 개최예정  (추후 개별통지)


5.유의사항

1) 본 공모전은 ‘서울의 건축’과 함께한 다양한 이야기를 공모하여 건축에 대한 가치를 되새기고 시민이 찾은 서울의 얼굴이 되는 아름다운 건축물을 발굴하여 관광자원으로 활용하고자 하는데 그 목적이 있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공모작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3) 동일인이 여러 작품 출품이 가능하며, 다수의 출품작이 선정될 경우 동일인에 대하여 2작품 이내로 한정하여 시상합니다.
4) 동일 건축물에 대하여 다수인이 접수할 경우 공모사유(에세이), 출품사진을 심사하여 2인 이내로 한정하여 시상합니다.
5) 출품규격과 규정에 맞지 않다고 판단되는 응모작품은 심사대상에서 제외됩니다.
6) 출품작 사진은 본인에게 저작권이 있어야 하며, 이에 대한 문제는 선정된 후라도 출품자 본인에게 모든 책임이 있습니다.
7) 선정된 후라도 공모취지와 요강에 반하는 명백한 결격사유가 발견되었을 때는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8) 출품작은 전시회, 작품집 등 공모전 취지에 부합하는 목적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9) 출품사진의 화질 문제 발생 시 재 제출을 요구 할 수 있습니다.
10) 공모전 세부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합니다.
11) 시상은 출품 수 또는 심사결과에 따라 시상내역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12)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접수 사이트를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13) 공모전 관련 일정은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공모전 운영 사무국(0505-300-5117, contest@dtoc.kr)




Creative Commons Attribution-NonCommercial 4.0 International Public License
크리에이티브 커먼즈의 비영리/ 교육/ 비평/ 연구 규정에 따른 저작권 예외조항의 적용을 받습니다.
원작자 표기, 출처를 표기 합니다.

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nc/4.0/legalcode
Creative Commons may be contacted at creativecommons.org.

1 Comments
69 서비 2018.06.01 12:40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17 럭키 포인트를 받으셨습니다.